playXP

서브 메뉴

Page. 1 / 140 [내 메뉴에 추가]
작성자 아이콘 PlayXP
작성일 2015-11-17 08:13:21 KST 조회 7,444
제목
공허의 유산 출시 후 자주 접수되는 문의

1. 아시아 서버 접속 시 인증 중 메시지 발생 후 접속이 불가능한 현상

 

'인증 중...' 상태에서 접속이 불가능한 현상은 대부분 특정 서버 접속 시에만 발생합니다. 이 문제를 확인하신 경우, 아래 폴더를 삭제하고 다시 실행해 보시기 바랍니다.

 

  • 내 문서\StarCraft II 폴더 삭제

주의: 위 폴더에는 세이브 파일이나 리플레이 파일, 스크린샷이 저장되어 있으므로 삭제 전에 미리 백업해두시기 바랍니다.

 

 

2. 특정 캠페인 진행 중 발생하는 그래픽 이상 현상

 

기사단의 귀환 등 특정 캠페인 진행 중에서, 유닛이 반구로 표시되거나 공 모양 등으로 표시되는 현상이 발생하였다면 현재 사용하시는 그래픽 설정을 지금보다 한 단계 낮춰보시기 바랍니다. 주로 사양 문제가 있거나 또는 윈도우 운영체제를 32 bit 환경에서 이용하는 경우 발생할 수 있습니다.

 

 

 

3. 게임 내 일부 동영상(컷신)이 검은 화면 등 비정상적으로 출력되는 현상

 

시네마틱 트레일러와 같은 동영상이 아닌, 게임 내 3D 캐릭터 등이 직접 움직이는 게임 내 영상 부분에서 검은 색으로 표시되거나 기타 그래픽 이상 현상이 발생하는 경우입니다. 문제 해결을 위해 다음 방법을 확인해주세요.

 

그래픽 드라이버 최신 업데이트 이후, 드라이버 설정 초기화

 

 

 

4. 노트북 환경에서 게임 실행 시 화면이 보이지 않거나, 검은 화면으로 나타나는 현상

 

특히 Nvidia 그래픽 칩셋을 이용하는 노트북 환경에서 게임 실행이 불가능하거나, 게임 실행 시 화면이 보이지 않거나 또는 저사양의 그래픽 칩셋으로 게임이 실행되는 문제를 겪고 계신다면, 그래픽 드라이버를 삭제하신 다음 355.98 버전의 그래픽 카드 드라이버를 설치하여 문제가 개선되는지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5. 그래픽 설정을 중간 이상으로 설정이 불가능한 현상

 

현재 사용하시는 윈도우 운영체제가 32 bit 환경일 경우, 32bit 운영체제의 한계로 인해 그래픽 설정을 중간 이상으로 높일 수 없습니다. 사양이 충분함에도 불구하고 그래픽 설정을 높이지 못하는 경우에는, 현재 이용하시는 윈도우 운영체제가 32 bit는 아닌지 또는 게임을 32비트 클라이언트로 실행하고 있는 상황은 아닌지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조금 더 자세한 정보는 메모리 부족 페이지에서 안내 드리는 정보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6. 시네마틱 트레일러 화질이 저화질로 출력되는 현상

 

시네마틱 트레일러가 저화질로 출력된다고 판단되신다면, 다음 안내를 확인해주세요.

 

 

  1. 공허의 유산 관련 패치, 업데이트가 모두 완료되기 전에 게임을 실행할 경우, 저화질로 시네마틱 트레일러가 실행됩니다.
  2. 패치를 모두 완료하시더라도 유튜브 등에서 확인하실 수 있는 1080p 화질의 초고화질 영상보다, 게임 내 영상의 화질이 낮습니다. 게임 내 영상은 720p 화질인 점을 참고해주세요.

 

 

 

7. 캠페인 진행상황 (또는 세이브 파일) 저장 불가

 

캠페인 진행 상황 또는 세이브 파일을 정상적으로 저장할 수 없는 경우, 권한과 관련된 문제가 있을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이 현상을 해결하기 위해 [공지] 공허의 유산 캠페인 진행 상황 저장 관련 안내의 정보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8. 두 작업이 충돌했습니다 오류(BLZBNTAGT000008A3) 발생

 

오류 코드 BLZBNTAGT000008A3과 함께 두 작업이 충돌했다는 메시지가 발생하는 현상을 겪고 계시다면, [공지] 두 작업이 충돌했습니다 오류(BLZBNTAGT000008A3) 발생에서 안내 드리는 정보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출처: 배틀넷 토론장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아이콘 녹두리아 (2015-11-17 11:32:21 KST)
0↑ ↓0
센스 이미지
시대의 종말 업적도 좀..ㅜㅜ
팝콘샹 (2015-11-18 15:05:38 KST) - 14.39.xxx.232
1↑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팝콘팔아요 저넘 컨셉 되게 꼴보기 싫네 노잼인데 아오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