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12486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아이콘 콩하나
작성일 2016-07-29 00:35:10 KST 조회 467
첨부
제목
오래간만에 스투하니 재밌네
파일포켓 이미지
파일포켓 이미지

무더운 더위 덕에 뉴런이 탄 나머지 서버가 터진 오버워치를 대체할 게임으로 스투를 찾게 되었다.

 

많이 바뀐 시작 전 인터페이스, 상대 토스 테두리가 완전 까리한 것이 그마인줄 알았다. 물론 내 ELL로는 택도 없겠지만..ㅋㅋ 골드였다.

 

무난한 17부화장 18가스 17못으로 테크를 올리고 상대를 정찰해본 결과 2관문 더블이었다. 찌르기가 들어올줄 알고 저글링을 좀 뽑아놨는데, 한참을 기다려도 견제가 안온다...

그래서 속업된 대군주를 밀어넣어 정찰해보니 우관이 있었다. 예언자구나 싶어서 기지마다 포자촉수를 박아뒀다. 그런데 예언자가 오질 않았다.

이게 나를 놀리는구나 싶어서 나는 배째라식으로 확장을 엄청나게 늘렸다. 상대는 트리플이지만 나는 쿼터플에 기지 한군데는 부화장이 한 개 더 있었다이때 실수한게 있었다면 일꾼 최적화를 놓쳐서 쿼터플인데 일꾼이 70기를 넘지 못했다는 것이었다. 사실 이게 젤 중요한건데..ㅜㅜ

 

맵의 4분의 1을 점막으로 뒤덮고 정찰을 해보니 우관에서 공허포격기가 나왔다. 천천히 막자는 생각으로 여왕을 지속적으로 뽑고 히드라덴을 올렸다. 첫 교전이 펼쳐질 때쯤 상대방의 스톰 연구가 끝나서 히드라가 쫙 녹았다. 아찔했던 순간이었는데 다행히 교전하면서 저글링 두줄을 상대 트리플에 던져놨는데 이게 대박을 터트려서 프로브들을 전부 따냈다.

 

기지를 추가적으로 두 개 더 건설하고, 거대 둥지탑 체제로 바꿨다. 공중 업글은 못눌렀지만 지상 업글은 꾸준히 해놔서 풀업인 상태라 무리군주가 개쎌거라 생각했다.

 

돈이 남아돌아서 타락귀를 쫘르르 뽑고 남은 돈으로 무리군주를 반정도 쫘르르 눌렀다.

그리고 교전이 일어났을 때 그냥 스톰만 슬쩍슬쩍 피해주니 그냥 어택땅 눌러놔도 이기는 것에 감탄했다. 

 

재밌다 재밌어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아이콘 STJ. (2016-07-29 00:36:39 KST)
0↑ ↓0
센스 이미지
전 다시 몇판하니까 실력 떨어져서 계속 지더라구요. 그래서 할 맛안남,,
아이콘 콩하나 (2016-07-29 00:48:03 KST)
0↑ ↓0
센스 이미지
그거 실력이 떨어지는게 아니고 만나는 사람들이 이제 숙련된 사람들이라 그런거 아닌가요?
아이콘 STJ. (2016-07-29 00:54:45 KST)
0↑ ↓0
센스 이미지
MMR은 그대론데 제가 못하는 개 맞을거에요.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