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246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HyperYatagaras
작성일 2017-01-15 22:14:09 KST 조회 562
제목
체력 손실에 비례해서 감속효과를 주고싶습니다

모드는 Void.mod + Voidmulti.mod 두개 쓰고있는 맵이고

 

체력이 100인 예언자가 피해를 입은만큼, 체력이 n%의 손실을 입었다면 이동속도도 n%감소하는것처럼 감속효과를 주고 싶은데,

불곰의 충격탄 감속 동작을 복사까지는 했으나 체력 손실량과 연결해서 이동속도 배수를 주기적으로 변화시키는 방법을 모르겠습니다.

(피해를 입어서 감속하는것 뿐 아니라 SCV의 수리를 받아 체력과 속도가 다시 복구되는것 역시 생각에 두고있습니다)

 

추가로, 예언자의 빈 명령창에 A 버튼(클릭이 안되는) 하나를 만들어서 이 감속효과에 대한 설명을 적어놓았는데, 특정 업그레이드를 완료시 이 감속효과와 동작이 비활성화되고 A 버튼이 B 버튼으로 교체되게 만들고싶습니다. 

그러니까, 기본 예언자는 A버튼(A아이콘:노출된 동력핵 - 선체가 손실되면 속도가 감소합니다)과 체력 1%손실을 입자마자 감속 효과와 동작을 얻는 패널티가 생기지만, X 업그레이드 완료시 A버튼이 B버튼(B아이콘:반응 위상장갑-속도가 선체 손실에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으로 교체되고 감속 효과와 동작이 전부 비활성화되게끔 만드는걸 원합니다.

 

+ 모선핵 시간왜곡의 딜레이를 없애고 감속율이 4초동안 100%에서 0%까지 쭉 줄어드는 효과도 만들어보고싶습니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룬세이어 (2017-01-15 23:02:47 KST)
0↑ ↓0
센스 이미지
유효성검사기와 주기적동작을 활용하셔야 될겁니다. 유닛에 박아두고 일정 구간 이하일때 이동속도가 감소하는 형태라면 해당구간별 동작을 각각 넣고 유효성검사기를 사용하시면 되구요.

유효성검사기 유형은 에너지 0아님이었나... 밤까마귀같은 에너지사용유닛 유효성검사기인데 여기서 에너지 되어있는부분을 체력으로 바꾸고 비율항목의 값을 0.x수치로 설정해주면 작동합니다. 물론, 이건 시전자 기준이기때문에 불곰무기처럼 대상에게 붙이는거라면 대상으로 바꾸셔야하고, 유닛 기본소지동작으로 넣는거라면 출처로 바꾸셔야 잘 작동할겁니다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