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246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흥가
작성일 2016-05-23 18:01:15 KST 조회 730
첨부
  • asd.png (140 KB) - 다운로드: 0
제목
각 부착 지점이 있는 모델 적용에 대해 질문드립니다.
파일포켓 이미지

 

안녕하세요.

각 부착 지점이 있는 모델 적용에 대해 질문드립니다.

기존 공략글에서 본 대로 모델 부착이 성공하였으나 원본 유닛 애니메이션에 따라가지 않는것을 확인하여 컷씬으로 확인해보니첨부 사진과 같이 부착 모델에도 부착 지점이 여러군데 있는것으로 확인하였습니다.

 

이 부착 모델의 각 부착 지점을 원본 모델의 동일한 부착 지점에 각각 적용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는지 알 수 있을까요? ^^;;

 

히오스 아르타니스 모델(원본모델)과 과부화 보호막 발동시 생기는 투명한 갑주(부착모델)가 아르타니스 모델에 올려지고 발동 시간 내 공격, 이동 등의 아르타니스 애니메이션과 부착지점을 따르게 만들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