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246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흥가
작성일 2016-05-19 15:48:09 KST 조회 775
제목
안녕하세요. 유닛 스킬 제작 관련 질문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유닛 스킬 제작 관련 질문드립니다.

나름 짱구를 굴려 아래 방법대로 제작하여보았는데 제대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1. 사용 시 주변 내 체력이 가장 높은 유닛순으로 1회씩 피해를 7번 주는 기술, 대상이 없을 경우 한 대상에게도 7회 피해 가격.

 

- 능력 사용시 동작 적용 효과 > 영웅에 주기적으로 영역검색을 하게 하는 동작 >범위 내 유닛 검색 후 효과 1개 제한 > 효과 받은 적에게 피해와 받은 피해를 알려주는 표식 동작을 적용, 표식이 있는 유닛은 다음 검색에서 제외됨 > 표식 동작은 기술 시전 중 범위 내 유닛이 없을경우 제거.

 

내용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히오스의 칠면공격 기술입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만들어보았지만 표시기건 유효성 검사기건 적용해도 모두 범위 내 제일 가까운 한 대상만 패거나 아예 패지를 않네요..ㅠㅠ

 

2. 일반공격을 3회 째 가격시 추가 피해를 주는 동작. (히오스 카라짐 - 철권)

3. 미사일을 발사하여 시전자와 대상의 위치를 서로 바꾸는 스킬. (히오스 아르타니스 - 위상 분광기)

4. 일반공격을 가격시 특정 기술의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히오스 아르타니스 - 과부하 보호막)

 

혹시 나머지 위 기술들도 아시는 분들은 제작시 조언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아이콘 별사냥꾼 (2016-05-19 18:03:47 KST)
1↑ ↓0
센스 이미지
1. 유효성 검사기 필요없구요, 영역 검색 효과에서 대상 정렬에다가 대상 정렬 체력 크기 순으로 하시면 됩니다. 물론 유닛 최대 개수 1로 설정 먼저 해놓으셔야 하고요.
2. 무기에 연결되어있는 효과에 시전자를 대상으로 하는 동작 적용 효과를 넣고 동작의 최대 중첩 수를 3으로 설정해놓습니다. 히오스 접은지 오래되서 중첩되는게 지속시간이 있는지 없는지 모르는데 있으면 지속시간을 설정해주시고 없으면 그냥 놔둡니다.
그리고 무기 효과에 추가타를 줄 피해 효과도 따로 넣고 이 효과에는 유효성 검사기에 중첩되는 동작 개수가 3일때 발동하게 하고,
동작 제거 효과도 하나 추가 하셔서 제거 개수를 3으로 하시고 위에 있는 거와 같은 유효성 검사기를 설정해주시면 됩니다.
위의 것들은 모음 효과로 하나로 묶어서 무기 효과에 설정되어 있어야 합니다.
3. 미사일 발사 효과의 충격 효과에 모음 효과를 설정해놓고 순간 이동 효과를 두개 만들어서 하나는 시전자를 대상 위치에, 하나는 대상을 시전자 위치에 하는 식으로 하면 되겠네요. 알타 기술이 텔포를 하는건지 빠르게 이동하는 모션인지 잘 몰라서 이게 맞는지 몰겠네여....
4. 이건 데이터도 가능하긴 한데 쿨탐이 설정되어 있는 거에 배수로 하는거라 트리거로 하는게 맘편한...
트리거에서 이벤트엔 무기 공격 효과 발동시, 행동엔 능력의 재사용 대기시간 추가(로 해서 음수값 입력)을 하시면 됩니다.
흥가 (2016-05-19 18:53:07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헉 빠른 답변 감사합니다~! 평소에 별사냥꾼님 블로그에서 에디터 공략글 잘 읽고 있습니다~!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