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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라이트레
작성일 2016-02-10 15:36:53 KST 조회 496
제목
유닛만들기 효과를 통해서 만든 유닛

저그 유닛에서 공생충이 나오는걸 응용해서

 

공생충 동작을 가진 유닛 파괴시 >> 유닛만들기 이런식으로 유닛을 만드는 동작을 만들었는데요

 

유닛만들기를 통해 만들어진유닛이  자신을 만들어준동작을 제공한 공생충 동작을 가진 유닛이 마지막으로 바라보던 방향과

일치하는 방향으로 유닛을 만들고싶은데 지속효과생성으로 위치조정은 되는데... 방향은 어떻게 해야될지 모르겠더군요 일반적인

방향은 행위자 자리연산으로 하면될거같은데 동작을제공한 공생충동작을 가진 유닛이 마지막으로 바라보던 각도는 가져올수

없는건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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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역의수호자 (2016-02-10 18:27:5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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간단한 꼼수가 있습니다. 지속효과 오프셋을 이용해서 해당 유닛의 "정면"에 해당하는 위치에 더미유닛을 같이 만드시고, 님이 원하는 유닛의 생성시효과에 지시효과 하나 걸어줘서 방금 만든 더미유닛쪽으로 이동명령을 준 다음 정지시키는거죠 (....) 유닛생성효과에 방향링크가 안먹힌다면 한번 써보세요.
아이콘 라이트레 (2016-02-10 20:49:5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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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감사합니다.ㅎ

덕분에 해결됬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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