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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프리슨어필
작성일 2016-02-10 07:13:16 KST 조회 463
제목
죽인 유닛의 점수만큼 광물을 주는 트리거

제가 원하는 건 가령,,, 해병 한 마리의 처치 점수를 50점으로 데이터에서 설정하면 

해병 한 마리를 잡을때마다 50가스를 주는 것입니다.

 

그러나 유닛 종류가 워낙 많다보니 그 유닛들 전부에 일일이 변수를 설정하고 값을 고정시키는 건

힘드므로 기본적으로 주어진 유닛 처치 점수에 따라서 광물을 주려고 합니다

 

그레사

변수와 플레이어 점수값 트리거를 써보려고 했습니다

 

그런데. 플레이어 점수값 행동의 개체값을 뒤져보면

 

 

처치한 적 유닛=자신이 지금까지 잡은 모든 적 유닛 수의 합

처치한 유닛 수치=자신이 지금까지 잡은 모든 적 유닛의 점수 

 

를 나타냅니다. 처치한 적 유닛 점수는 아무리 유닛을 잡아도 반응이 없고 값에 변화가 없어서 뭐가 뭔지 모르겠고요

처치한 적 유닛이나 유닛 수치는 어디까지나 지금까지 자기 잡은 총합의 개념이라서

아무리 해병을 잡아도

 

이미 앞에서 10마리를 잡으면 11마리를 잡으면 10마리쩨인데 50이 아닌

500이 넘게 올라가니 난감합니다,,,

 

무슨 트리거를 쓰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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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Avenew (2016-02-10 14:20:3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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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냥 단순하게 자원만 얻을 것 이라면

데이터에서 유닛처치자원으로 올리는게 좋지 않을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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