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246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뉴욕양키스
작성일 2015-06-27 21:14:30 KST 조회 320
제목
수호자님 내용이 어려워서 질문 드립니다~~

1. 더미동작 a와 b 두개를 만듭니다. 하나는 대상에게 씌울 동작이고, 다른하나는 시전자 본인에게 씌울 동작입니다.
(이 부분에서 효과에서 동작을 만들 때 어떤 유형을 만들어야 하나요?ㅋㅋ)

2. 각각의 더미동작의 동작갯수를 유효성검사기로하는 유효성검사기를 두개 만듭니다. 둘다"1","다음과 같음"으로 잡습니다. 시전자에게 걸리는 동작을 판별하는 유효성검사기는 "출처"로 잡으시고, 범위안에 들어오는 대상에게 걸리는 동작을 판별하는 유효성 검사기에는 "대상"을 잡습니다.

3. 무기 사거리 500찍으시고, 해당무기와 연결된 첫 효과의 유효성 검사기부분에 앞서만든 두개의 유효성 검사기를 넣습니다.

4. 탐색범위 능력링크에 동작적용효과 두개와 지속효과 하나 영역검색효과를 하나 추가합니다. 기존의 능력이 지속효과->영역검색효과를 가지고있는 능력일 경우 이 과정을 패스해도됩니다. 지상만 공격하려면 영역검색효과부분에 필터 : 공중=배제됨으로 변경해주시면됩니다. 

5. 최초효과를 모음으로 바꾼뒤 -> 지속효과->영역검색->동작적용 1
-> 원래있던 최초효과
-> 동작적용 2
이런식으로 구성합니다.
(여기서 모음으로 바꾼다는 것이 효과에서 모음을 만들어야 한다는 얘긴가요?ㅋ) 제가 에디터를 잘 모릅니다.
6. 동작적용 1로 앞서만든 더미동작을 씌웁니다. "대상"에게 씌우는 더미동작은 유효성검사기에서 대상으로 잡았던 그 동작입니다.

7. 동작적용 2는 유효성검사기에서 "출처"로 잡았던 더미동작으로 잡아줍니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성역의수호자 (2015-06-28 03:13:52 KST)
0↑ ↓0
센스 이미지
동작은 강화동작이고, 유효성검사기 유형은 동작개수입니다.

능력을 보시면, 능력 -> 효과1 -> 효과2 뭐 이런식으로 연결이 되어있을텐데, 여기서 가장 첫번째에 해당하는 효과1대신에 새로만든 모음효과를 능력에 링크를 걸고, 모움효과에서 효과1을 링크로 잡아주는겁니다.

능력의 최초효과가 모음효과면 뒤로 미룰필요없이 그냥 그 상태에서 새로만든 효과를 추가해주기만 하면 됩니다.
성역의수호자 (2015-06-28 03:16:37 KST)
0↑ ↓0
센스 이미지
보통 더미동작이라 이야기하는 동작은 강화동작에 아무런 수정을 가하지않은 "아무효과도 없는" 강화동작을 말합니다. 유효성검사기를 활용하면 스택처럼 사용할수있죠'- ';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