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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맵퍼때려쳐
작성일 2014-09-17 19:18:02 KST 조회 1,154
제목
쿨감, 쿨 삭감, 어시스트 구현에 대해서

어떤식으로 구현하나요ㅕ?

가장 편한 방법이 있나요



1. 쿨감의 경우..

여기서 말하는 쿨감은 롤처럼 재사용대기사간 감소 10%면

말 그대로 쿨에서 10% 감소되는겁니다.. 그럼...

업그레이드로 손 보는 거 생각해 봤는데..

근데 스킬 강화를 할 수록 업그레이드에서 몇 초 씩 삭감하게 해놨는데


때문에 쿨감식 구현할 때 업그레이드로 또 그대로 구현하긴 그럴 거 같네요..

레벨마다 쿨감식 업글 쓰면서 해서 만들면 노가다 해서 구현은 가능할 거 같은데...


다른 방법으로 카탈로그나 트리거에서 재사용 대기시간 수정인데..

근데 애초에 쿨감이여서.. 구현 방향 자체가 다른 거 같아서 방법으론 안 좋은 거 같고


제가 생각한 마지막 방법은 또 하나 넥서스에서 그 시간 배율 올려서 빠르게 하는 건데

근데 그 효과는 이속도 공속도 모든게 다 빨라지는데..


재사용 대기시간 까지 빨라지는지는 의문이고... 

빨라진다 하면 다른 이속이나 그런 건 조정 하할 수 있는지 모르겠고



쿨감 구현 좋은 방식이 있을 까요?





2. 쿨 삭감에 대해

롤에서 신짜오 삼조격 때릴때 마다 wer쿨 1초씩 감소되는걸 말하는 겁니다.

그러면 이 기능은 트리거에서 재사용 대시시간 조정으로 어떻게 하면 될 거 같은데

제가 알기로 아예 그 능력 이름말고 뭐 선택하고 마지막에 숫자 조정해서 변경하면 되는 걸로 아는데

제가 생각하는건 1초씩 감소 기능이라서..


기존 시간에 -1을 해야하는 건데... 수식을 쓸 수 있는지도 모르겠고... 에디털 켜서 테스트를 못하니까..

카탈로그도 얼마 안 써봐서 어디까지의 능력을 발휘할 수 있는지도 모릅니다.


쿨 삭감은 어떤식으로 구현가능할까요..





3. 마지막으로 어시 구현인데..

다른 맵에서는 어떤식으로 구현하는지 모르겠네요 잘..

일단 롤의 경우를 보면 피해를 주면 10초간 대상이 다른 놈에게 죽으면

피해 준 놈은 어시를 받는 형식인데..

이때 CC기를 당하든 어떤 형식으로 쳐맞든 어시로 인정인데


스2에선 어떤식으로 하는지 잘 모르겠네요.

때릴때 표식같은 느낌으로 모형 동작 하나 주고

죽었을 때 치명적 피해가 아닐 경우 어시인데

이때 동작 체크해서 있으면 그 인원에게 주는 형식으로 하는 건가요

아니면 트리거 자체에 뭐 떄리거나 입히면 인식되는 트리거가 있는건가요?

모형 동작 주는걸로 하는 거 같은데.. 더 편한 방법이 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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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voidFantasy (2014-09-17 20:42:5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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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대체로 시간 늘리고 이속공속을 그 역수만큼 곱하는 동작으로 구현
2. 트리거에 카탈로그 말고 뭐 있는데 기억 안남 에디터 만진지 3년 ㅈㅈ
3. 저같은경우는 2차원배열 만들어서 피해 입히면 배열[맞은놈][때린놈]을 10으로 만들고, 다른 트리거에서 1초마다 모든 배열 원소를 1만큼 감소시키는 방법으로 해서 킬시 그 배열 수치가 1보다 크면 어시 주는 방식으로 했음(시티 오브 템페스트)
아이콘 크더기 (2014-09-18 01:28:5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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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동작 : 수정 - 동작 - 비율 배수 배열 - 재사용 대기시간
2. 트리거 : 행동 - 유닛 능력에 재사용 대기시간 추가
3. 동작으로 충분히 될 듯
아이콘 맵퍼때려쳐 (2014-09-18 19:30:3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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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oidFantasy
구현 방법이 역시 각각 다 다르군요..
3번 경우 저는 간단하게 모형 동작줘서 했었는데
이 방법도 괜찮은ㄱ 거 같네요..

크더기
1은 저 방법대로 하면 될거같네요 ㄳ
2경우는 근데 현재 쿨이 있는데 거기서 1만 감소 시키는건데 수식 사용이 되나요
제가 예전에 뭐 재사용 트리거 사용했을떄기억으론 그냥 숫자 쳐넣는걸로 되서 못했는데..
현 시간에서 -가능한가요...? 왜 에디털 키질 못하니..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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