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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초병대
작성일 2014-12-13 23:16:44 KST 조회 1,270
제목
마린 애니메이션 속도 설정 질문점여.

마린이 stand 애니메이션을 하고 attck 애니메이션을 하면은 

그 과정에서 무기를 들고있는 자세에서 앞으로 쏘는 자세로 움직이는데

그 속도를 높일려면은 어떻게 하죠?


해병 애니메이션 속도를 높여도 안되고..

없는건가요?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아이콘 crunch (2014-12-14 00:12:4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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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위자에 가셔서 어택 애니메이션 혼합되는 시간을 -1초에서 0초로 바꿔주시면

즉시 어택 애니메이션의 첫 프레임으로 이동합니다.
초병대 (2014-12-14 00:26:4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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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오 감사합니다.
초병대 (2014-12-14 02:09:17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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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런치님 미사일 발사 질문에서 질문하나더 하고싶습니다만
지속효과생성에서 주기수 2로 맞춰놓고 하면은 미사일이 2개씩 나가는거에서 2개 사이에 간격을 주고싶은데
한발 쏘고 1초후에 한발 쏘고 그렇게 하는법이 있나요?
잭슨조 (2014-12-14 08:17:51 KST) - 58.122.xxx.2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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ㄴ주기 지속 시간을 0초, 1초로 하면 됩니다.
아이콘 크더기 (2014-12-14 10:21:4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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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전사 공격을 참고해보세요.
초병대 (2014-12-14 13:20:37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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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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