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유즈맵 게시판
작성자 kotetsu
작성일 2013-02-09 05:14:08 KST 조회 1,920
제목
스타2 브루드워 미션 6이 나왔네요

http://www.sc2mapster.com/maps/sc1-episode-6-queen-blades/


스타2로 스타1 캠페인을 리메이크 한 작품으로 마지막인 브루드워 저그미션이 나왔네요.


그제 잠깐 해보고 이제야 글을 쓰는데 제가 허접이라 그런지 난이도가 좀 ㅎㄷㄷ 하네요.


미션 1,2는 쉬웠는데 3에서 좌절중입니다 ㅠ 오기가 생겨서 난이도를 안낮추고 밤새했는데 실패;;


지도 사용방법과 다운로드는 링크에 있습니다.


스타2로 만든 스타1의 6개의 모든 캠페인의 링크도 위 링크에 있습니다.

난이도 설정도 가능한 미션이 있는가 하면, 잠입미션은 1인칭으로 플레이 하여 박진감 넘치게 ( =욕나오게) 플레이할수있습니다.




설 연휴때 모든 미션을 어려움으로 클리어 했는데 6개의 모든 캠페인 미션중에서 부르드워저그미션3이 제일 어려웠네요;;



지금 올라와있는거 말고 고퀄의 엔슬레이버 시리즈와 블리자드에서 제작한 추가맵 4종이 리메이크 되길 기대해봅니다.

발도장 찍기
adlib (2013-02-09 12:50:42 KST)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저그미션 3 현재 버그래요. 흰색/파란색 진영은 의도보다 러쉬타임이 빠르다네요.

여튼 나흘전에 깼을땐 가디언+스포어 쥐어짜서 했음.
아이콘 kotetsu (2013-02-09 16:40:30 KST)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파란색의 풀업 병력은 정말 화력이 ㅎㄷㄷ 합니다.
흰색의 망령과 전순이도 무시무시하구요 ㅠ

게다가 사령부가 없어서 자원줄이 없는데도 병력은 끊임없이 나옵니다. 혹시 이것도 버그인가요?
adlib (2013-02-09 17:31:28 KST)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자원 퍼주는 트리거가 시작할때 5000/2000, 커맨드 부술때까지 2분마다 1000/1000을 퍼주네요. 커맨드를 어지간히 빨리 부수는게 아니면 자원줄 끊었다고 유닛생산 AI가 막히진 않으니 사실상 생산건물까지 죄다 씨를 말리는것 빼곤 답이 없음.
아이콘 kotetsu (2013-02-09 21:19:50 KST)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세이브로드신공끝에 모든 커멘드센터 감염시키고 클리어했네요 ㅎㅎ

미션 5까지 클리어했는데 3만 유독 어렵습니다.

종료 눌렀더니 스타크래프트 오리지날 로딩화면이 나오고서 스타1의 모든 캠페인 미션으 선택할수있는 화면이 나오네요!

못보신분들은 확인해보세요 ㅎㅎ
아이콘 천사사냥꾼 (2013-02-10 17:14:56 KST)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3 9 10 이 3개빼고 어려움으로 깬지 1주일쯤 됨

3은 위에 깼다는분이 있으니까 그러려니 하는데 10은 어떻게 깨는지 궁금하네요.
마지막미션의 경우 첫타도 굉장히 빨리와서 시작하자마자 입구마다 성큰지어야 하는거 모르면
바로 그 판 말아먹는데다 계속 방어만 하기도 빡신데 점점 고테크유닛을 쓰니 답이안나옴
아이콘 kotetsu (2013-02-10 19:31:10 KST)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방금 미션 9를 어려움으로 깼습니다.
25분 안에 깨서 보너스 미션도 출현시켰고 보너스미션은 난이도 설정이 없네요.
지상군으로는 답이 없는것 같아 뮤탈로 깼습니다.ㅎ

근데 마지막 미션은 진짜 어렵네요;;;
아이콘 kotetsu (2013-02-10 21:56:44 KST)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으아~ 마지막 미션도 어려움으로 깼습니다.

엔딩 죽여주네요 ㅎㅎ
프리슨어필 (2013-02-11 00:18:49 KST)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파일을 추출하라는 데 대체 어떻게 추출하라는 건지 모르겠습니다..
프리슨어필 (2013-02-11 00:21:19 KST)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캠페인실행기 설치방법도 읽어보니, SCMRsetup.SC2Map를 실행시키고 세이브를하라는데
세이브 할 타이밍도 없이 바로 맵을 열수없다고 떠서 할수도 없고 실행불가요
아이콘 kotetsu (2013-02-11 04:59:41 KST)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ㄴ 저는 그냥 설치 안하고 했습니다.

걍 파일 압축만 각 폴더에 풀어주고 맵 에디터로 실행한뒤 클리어 해도 다음미션으로 잘 넘어가더군요. 취소 누르면 전체 캠페인 목록도 나오고요 ㅎ
adlib (2013-02-11 19:55:24 KST)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캠페인 실행기 - Map 폴더에 압축해제
맵팩 - Maps 폴더에 압축해제
모드 - Mods 폴더에 압축해제

3개 다 해야 돌아갑니다. 캠페인 실행기는 사실 안해도 되는데 편하게 하려면 하는게 좋음.
adlib (2013-02-11 19:56:03 KST)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개인적으로 가장 어려웠던 건 오리지널 플토 (에피3) 미션 5 (태사다+질럿 비콘에 데려가기) 이건 지금도 도저히 못깨겠음.
프리슨어필 (2013-02-11 22:07:51 KST)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그냥 압축해제는 세이브라고 해주면 될 것을 왜 추출이라는 표현을 써서 헛갈리게하는지,,원
아이콘 kotetsu (2013-02-12 03:56:10 KST)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리그도 저보다 높으신분들이 왜 못깬다고 그러시지?

저처럼 많은 시간을 투자하지 않아서 그런듯 한데 세이브 해가면서 천천히 해보세요 ㅎ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 PlayX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