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86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아이콘 풍부한광물
작성일 2016-11-30 16:03:24 KST 조회 2,130
제목
돌연변이 29주차 노바자가라 21:39컷 넘치는 위력

 

압도적인 힘으로 - 여러가지 정해진 스킬들을 씁니다. 단일 스킬보단 콤보로 공격되는 것을 주의해야 합니다.

블랙홀+방사능오염 / 블랙홀+추적미사일

중력자 광선처럼 유닛을 들어올리는 스킬이 있는데 이것이 설명엔 중력자 광선이지만 실제론 영웅도 띄우고 공중유닛도 띄웁니다.. 자날 케리건 스킬을 가져온듯. 시간 왜곡은 2/3만큼 시간이 느려지는데 굉장히 거슬리더군요.

저그일 경우 애벌레도 스킬을 쓰고 프토일 경우 관측선이 은밀하게 스킬을 쓰니 주의해야 합니다. 

+특정 공세 조합의 경우 멀티부분에 수송유닛들 떼 + 공중유닛 합세로 오는게 있는데 이게 걸렸을 때 미리 대비 안하면 정말 끔찍한 광경을 보게 됩니다..

 

원거리 - 전차처럼 사거리가 원래 긴 유닛은 시너지가 굉장합니다.

 

광자 과부하 - 적 점막종양은 과충전이 걸리는 불상사가 있네요; 압도적인 힘으로에서 소환된 국지방어기에도 걸리니 주의해야 합니다. 건물이 피격을 받았을 때만 과충전이 걸리니 필요에 따라 건물을 냅둬도 됩니다.

 

 

 

 

버밀리언 맵은 랜덤적인 요소가 있어서 타임어택을 빨리하려면 어떤 점을 빨리해야되는지 연구하느라 시간을 엄청 투자했네요..

용암시간도 자체적으로 랜덤적인게 있는것같고 수정위치도 랜덤이라.. 예상에는 적 대기병력과 공세를 빨리 처리하거나 어느정도 빠르게 적기지를 파괴해야 빨리 나오는 것 같네요. 깔끔하게 했던 판도 20번째 수정 나오는 용암이 22분에 올라올때가 있었네요. 아마 대기병력이나 공세쪽이 관련이 있는듯싶네요. 21분대는 정말 어려웠습니다. 사실 30초를 도전했는데 가능할지라도 힘들 것 같습니다..

 

 

 

 

 

번외 - 돌변 거저먹기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