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286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LShunterS
작성일 2015-03-31 12:39:36 KST 조회 634
제목
더욱 새로워지는 Massive클랜을 소개합니다

Massive

클랜을 소개합니닷!

 

안녕하세요 Massive클랜을 소개하고자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저는 스2아이디 LShunterS의 아이디를 쓰고 있고(혹 기억해주신다면 만나서 욕은 자제해주세요ㅠㅠ), 클랜 카페에서는 부매니저 '빨간색 사기 테란'입니다

저희Massive클랜은 20146월에 29일에 창단된 클랜으로써 한 때 침체기를 거쳐, 전성기를 맞이하고있는 저희 클랜에서 새로운 클원 가족들을 모집하고자 합니다.

실력을 키우고자? 즐겜을 하고자? 아케이드를 하고자하는 분들 모두 좋습니다.

심지어는 눈팅러? 환영합니다( 전혀 관계없는 광고러 들이나, 스포일러[즉 리그 시 결과 및 진행사항을 미리 카페에 알리는 분들], 비매너 유저분들은 가입을 금합니다.)

 

저희 클랜은 지금 현재 운영자, bj(방송경기를 많이 할 예정), 디자이너 등의 운영진을 모집하고 있으며,

저희 클랜만의 독특한 운영 방식인 클랜 대표팀 방식을 체택하여 클랜원들의 클전 및 개인리그를 위한 전략분석가를 모집합니다.

 

저희 클랜의 회원제는

 

1.일반인

가입은 했으나 가입인사와 등업신청에 글을 안 올린 회원

 

2.정회원

클랜가입은 부담스러우나, 가입인사와 등업신청에 자기소개를 하여 정회원을 받은 유저분들. 클랜방을 제외한 거의 모든 정보를 볼 수 있음.

 

3.Mav클랜원

말 그대로 Mav 클랜원입니다. 브론즈든, 다이야든, 마스터든 가입 가능하며, 이 중에서 아케이드 팀과 일반 레더회원, 관리자 및 운영진, 등이 포함되며 팀내전이 포함됩니다. 충분히 개인 및 친목도모 활동에도 참가 가능합니다.

또한 실력이 향상될 시 시험을 통하여 전문 클랜팀으로도 승급이 가능하여 클랜 선수,코치,감독로써도 활동 가능합니다.

 

4.Mav클랜팀

클랜을 대표하는 전문 게임전문 집단으로써 가입 신청을 올리신 분 중에서 최소 골드~다이야(단 골드도 가능은 하나 입단심사가 엄격할 것임, 또한 클랜 내의 기여도가 인정받아야함.) 이상만 뽑습니다.

또한 승급 시험도 치르게 되며, 클랜 팀리그, 개인리그(즉 클랜대표로써) 훈련 및 전폭 후원뿐만 아니라 상금이 걸린 경우 상금이 돌아갑니다. 단 클랜 대표팀같은 경우

 

1.레더 배치상 특수한 경우 실버[자격 시험을 보거나 운영진, 및 전략분석가의 경우가능]~플레 이상만 받으며

 

2.대회 일정상 너무 자주 빠지지 않는 유저(즉 자주 접속하는 유저 환영!)

 

3.운영진 및, 전략분석, 코치 및 선수의 경우 특별대우!

 

도전하라! 탐험하라!

 


 

 

 

 

 

 현재 저희 클랜은 클랜원 40~50명이상으로 성장하였으며, 카페인원은 90명이상입니다. 또한 활성화되어있는 클랜 카톡방을 개설하여 빠른 클랜전 모임이나, 연겜 및 강의를 토론하는 방이 개설되었습니다.

현재 저희 클랜은 리얼스타리그(false9&massive 클랜 주최)를 주최하고 있으며,

동맹클랜으로서는 ns클랜, false9과 동맹클랜이며,

주기의 차이가 있지만, 자주할때는 매주 2, 2주의 1~2번하는형태의 클랜전을 잡고있습니다.

 

 

 

타 클랜에서 브실골이라서 클전 및 연겜에서 배제당해 서러움을 받으셨다면 저희 클랜에서는 그런 걱정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최대한 공평하게 클랜전에 참석할수 있게하고있으며, 실골분들이 많으므로 클랜내의 연겜, 강의같은 활동에 많은 참여 하실 수 있습니다.

 

 

 

현재 저희클랜에는 운영진이 많이 부족합니다.

열정과 패기게임을 즐기실 분, 용기 있으신 분, 클랜의 주요직을 노리시는 분들은 지금 빠르게 가입신청을 해 주세요(빠를수록, 사람이 없는 때일수록 주요보직 차지 가능)

 

공지사항을 읽어보시고,

 

 

 

정회원까지만 원하는 유저:가입인사-등업신청

클원을 원하는 유저:가입인사-클원가입신청 및 가입인사

클원 및 운영진 및 전략분석가:가입인사-클원가입신청 및 가입인사-운영진 신청

식으로 신청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혹시 모르시거나 건의사항이 있으시다면 카페 건의사항 란에 글을 올려주시면 운영진이 확인하여 조치하겠습니다.

또한 지금 거의 매주 클랜전이 잡혀있기에 절대로 재미없는 클랜이 되는 일은 없을 것이라 약속하겠습니다.

 

 

 

http://cafe.naver.com/msvclan

이상 Massive 클랜이었습니다.

 

저희 클랜은 클랜 가입신청서를 올리신 후에 친추가 갑니다. 그 후

입단심사가 한차례 있습니다. 못본다고 떨어지는 것은 아니니 긴장말고 보시고, 그 후에 클랜 카톡방에서 바로 활동가능하십니다.

 

tip: 저희 클랜에서는  팀 크라이시스 클랜 분들을 환영합니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