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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거머리지뢰
작성일 2015-08-05 03:18:27 KST 조회 417
제목
공유저그가 너무 세다아아앜

스타트가 빠르다보니 일벌래 째는 시간, 병력 뽑는 시간 구분이 없어서 약점이 없음

 

링은 미친듯이 많이 나오고, 링드랍도 항상 대비해야 하고, 궤멸충은 초반에 무상성이고, 궤멸충 몰아내면 히드라가 오고, 히드라 버티면 럴커겠.. 아니 뮤탈이 오네? 

 

뭔가 너프를 해도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음. 초반 스타트에 패널티를 준다고 이 저그의 일꾼쭉찍 병력쭉찍 시스템 자체가 일꾼 12기 스타트에 너무 큰 수혜를 받아서... 그렇다고 뭐하나 크게 건드리면 다른 종족도 일꾼은 많겠다 온갖 극단적인 뽕으로 저그 발라먹는 양상만 판칠거 같고.

 

애벌래 생성 시증 지게 싹다 없앤다는거 그거나 좀 기대해 볼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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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아르노르 (2015-08-05 03:19:1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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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허의 유산 가장 걱정인게 자날 - 군심이랑 똑같이 견제 위주에 순삭 싸움, 종족별로 특정 타이밍에 졸라 쌘 게임 만드는거 아닌가 모르겠음 ㅡㅡ;; 두번 일어난 일은 세번도 일어난다는데 자날 군심까지 그 뽕에 취해 살던 놈들이 공유에서 개혁을 하려나
아이콘 청하 (2015-08-05 03:20:1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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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필요없고 원래대로 일꾼 6기로만 돌려놔도 저딴 문제들 다 해결됨...
간단하게 해결방안이 떡하니 있는데 일꾼12기 유지하겠다고 우회하면서 더 망치고 잇다는게 개탄스러울뿐;;;
아이콘 거머리지뢰 (2015-08-05 03:22:2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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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관너프에 매크로 너프까지 계획중이라고 하니 뭐.. 제발 제대로 해줬으면 좋겠네요. 공유에서 저그랑 어찌어찌 합이 맞아서 센터에서 럴커vs분열기 라인전 하는거 은근 재밌긴 한데.. 저그가 너무 세서 중간에 아차한번 실수하면 훅가는지라 그렇게 합이 맞게까지 가는게 거의 불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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