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84249 [내 메뉴에 추가]
작성자 아이콘 Usio
작성일 2014-09-12 11:38:44 KST 조회 3,720
제목
히오스 64비트 고용량 램 최적화 제작 소식
현재 알파테스트중인 블리자드의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의 64비트 클라이언트가 등장했습니다.
( http://us.battle.net/heroes/en/blog/15787794/introducing-the-64-bit-technical-alpha-game-client-9-9-2014 )

" If you’ve got more than 4GB of RAM installed in your machine, the 64-bit client will allow the game to utilize this ## extra memory, reducing the risk that you might run into an Out-of-Memory error while playing Heroes of the Storm. " 



4기가 이상의 램이 언급되었습니다. 

이제까지의 블리자드 게임들의 단일 메모리 사용량은(시스템 전체 사용량이 아닌)

디아3 - 2기가 이내

스타2 - 2기가 이내

하스스톤 - 1기가 이내

와우 32비트 - 2기가 이내

와우 64비트 - 많이 먹어도 2.5~3.0 기가 (멀티코어 지원이지만 1코어만 굴리고 나머지 코어는 논다는게 함정)

그래서 히오스가 블리자드의 첫 4기가램 이상 활용게임이 되겠네요.


현재 CPU쪽의 경우 2코어 지원게임에서 4코어 이상 지원게임으로 넘어가는 과도기인 것 처럼 메모리쪽도 슬슬 내년부터는 4기가 이상을 준비해야하지 않나 싶습니다. 

근데 스타2도 좀 64비트로 제작해주지? 같은 엔진인데... 아마 안될거야.....ㅠ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아이콘 EVERGREENZ (2014-09-12 11:56:42 KST)
0↑ ↓0
센스 이미지
어? 64비트라니
아이콘 머리위로버스터콜 (2014-09-12 12:42:07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8기가 박았으니 안심
아이콘 Azure.768 (2014-09-12 13:18:46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아마 램 용량이 충분할 경우 그냥 메모리에 올려놓고 로딩속도를 줄이려는 것 같네요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