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
||
---|---|---|---|
작성일 | 2012-06-21 17:24:52 KST | 조회 | 237 |
첨부 |
|
||
제목 |
블리자드 고객상담전화 징~~ 하네...;
|
통화가능대기시간 99분 -_- 63분 -_-
34분 걸려서 지금 전화기 켜두고 상담 할려고 하는데 일단 연결이 안되고 있음...ㅋㅋㅋ
블코에 상담직원 1명밖에 없낭...;
계정 자체에 문제가 있는 듯 하여 베타서버에 접속이 안되어서 문의 할려니까...연결이 안됨..ㅠㅠ
xp 님들도 혹여 아케이드 베타 접속 안되는 분들 이거 확인해 보시면 되요.
배틀넷에서 계정 로그인 후 계정 관리 가신 후
왼쪽 위에 보시면 계정 이메일 보시고, 오른쪽 끝 하단에 보시면 국가별 설정하는 게 나옵니다.
북미나 유럽 동남아시아로 변경 하셔서 다시금 왼쪽 위에 이메일 계정을 보시면 다른 게 보일껍니다.
이 경우는 아마 처음 가입한 이메일 계정을 다른 이메일로 변경 하였을 시에 생기는 문제 같더군요.
북미에 접속이 안되다보니, 아케이드 베타(북미서버임)에 접속이 안되는 것으로 생각이 드네요,
|
||
|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