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84250 [내 메뉴에 추가]
작성자 아이콘 RedStone.302
작성일 2012-06-21 17:24:52 KST 조회 237
첨부
제목
블리자드 고객상담전화 징~~ 하네...;
파일포켓 이미지

통화가능대기시간 99분 -_- 63분 -_-

34분 걸려서 지금 전화기 켜두고 상담 할려고 하는데 일단 연결이 안되고 있음...ㅋㅋㅋ

블코에 상담직원 1명밖에 없낭...;

계정 자체에 문제가 있는 듯 하여 베타서버에 접속이 안되어서 문의 할려니까...연결이 안됨..ㅠㅠ

xp 님들도 혹여 아케이드 베타 접속 안되는 분들 이거 확인해 보시면 되요.

배틀넷에서 계정 로그인 후 계정 관리 가신 후

왼쪽 위에 보시면 계정 이메일 보시고, 오른쪽 끝 하단에 보시면 국가별 설정하는 게 나옵니다.

북미나 유럽 동남아시아로 변경 하셔서 다시금 왼쪽 위에 이메일 계정을 보시면 다른 게 보일껍니다.


이 경우는 아마 처음 가입한 이메일 계정을 다른 이메일로 변경 하였을 시에 생기는 문제 같더군요.


북미에 접속이 안되다보니, 아케이드 베타(북미서버임)에 접속이 안되는 것으로 생각이 드네요,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아이콘 RedStone.302 (2012-06-21 17:25:40 KST)
0↑ ↓0
센스 이미지
북미쪽으로 가서 이메일 수정, 변경할려고 해도 변경이 안됨..ㅋㅋ
그냥 저 창 그대로 뜬다능..ㅠㅠ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