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개같은날의오후 | ||
---|---|---|---|
작성일 | 2010-08-24 16:36:58 KST | 조회 | 952 |
제목 |
스타2 개적화 해결이 될까?
|
블리자드사에서 나온 역대 거의 모든 게임을 해봤지만 이번만큼 최적화가 잘 안된 적은 처음인 것 같습니다.
특히 특정맵(금속도시) 에서의 프레임 드랍이 심하고 2:2 200 Vs 200 싸움만 가도
최상급 i7급 CPU를 사용해도 버벅대는 등 문제가 참 많죠.
동급 GPU를 사용해도 제품 회사별로 차이도 심하구요.
우리나라에서야 말이 오픈 베타지 사실상 북미/유럽은 정발 상태고 우리나라에서 무료 서비스 기간이나
마찬가지인데 항상 거의 완벽주의를 고집하면서 출시일까지 질질 미루는 블리자드가
이렇게 최적화가 덜된 게임을 내놨다는걸 이해할 수가 없습니다.
사실 요즘 나오는 게임들 보면 스타2 보다 훨씬 고퀄리티의 게임인데도 고프레임을 잘 유지하는 게임들이 많죠.
쿼드코어를 잘 활용하지 못하는 블리자드의 기술적 한계인건지... 사실 이런 문제는 와우에서도 있었거든요.
어쨌든 빨리 패치가 이루어져서 좀 더 최적화된 환경에서 스타2를 했으면 좋겠네요.
지금은 항상 딜레마에 빠져서 옵션 타협을 하거든요.
보통 스타2가 인구수 100정도 내외에서 게임이 끝나기 때문에 중상옵 정도로 게임을 하는 편인데
간혹 200대 200 싸움이 되면 프레임이 20대로 떨어져서 골치아프더라구요;;
그렇다고 중하옵으로 하자니 가끔 있는 인구수 200 싸움 때문에 평소 그래픽을 손해보는게 아쉽고... 쩝
이래저래 이번 스타2의 최적화 수준은 참 아쉽습니다.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