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16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아이콘 Ravn
작성일 2017-01-17 23:09:31 KST 조회 6,571
제목
[APEX] LW 블루, 미스핏츠 상대로 3대 1 승리… 죽음의 B조서 '첫승'

 

17일 서울시 마포구 소재 e스타디움에서 진행된 '오버워치 APEX 시즌2' 16강 B조 1경기에서 LW 블루가 미스핏츠를 3대 1로 꺾었다.

  

1세트는 '일리오스'에서 진행됐다. 1라운드 '등대'에서 미스핏츠는 윈스턴을 선택한 '리인포스'의 활약으로 선취점을 기록했다. 2라운드 '신전'에서는 추가 시간 트레이서로 픽을 바꾼 '새별비'가 상대를 차례로 마무리 하면서 거점을 지켜내고 라운드 스코어 동점을 만들었다. 3라운드 '풍차'에서는 양 팀 모두 99%의 점유율을 기록했으나 LW 블루가 '메코' 디바의 활약으로 거점 입구를 방어하고 승리를 거뒀다.

 

2세트 '헐리우드'에서는 먼저 공격한 미스핏츠가 고전 끝에 화물을 소환하고 빠르게 경유지를 뚫어냈다. 그러나 최종지 진입에는 어려움을 겪으며 2점에 그쳤다. 공수가 바뀌고 미스핏츠는 '트빅' 솔저:76의 뛰어난 컨트롤로 경유지 앞에서 상대를 끊어내며 수비에 성공했다.

 

3세트 '볼스카야 인더스트리'에서 선공한 LW 블루가 2점을 득점했다. 수비에서는 '메코'가 디바의 궁극기 자폭으로 '리인포스'의 라인하르트를 끊으며 B거점 진입을 끝까지 허용하지 않았고, 라운드 스코어 2대 1로 승리를 거뒀다.

 

4세트 '감시기지: 지브롤터'에서 선공한 LW 블루는 30여 초를 남기고 최종지까지 화물을 운반하는 데 성공했다. 이어 수비한 LW 블루는 연달아 한타 대승을 거두며 라운드 스코어 3대 0으로 승리를 확정 지었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닉네임: 암호: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