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작성자 아이콘 Nios
작성일 2015-03-12 15:54:44 KST 조회 4,107
제목
게시판 에디터 업데이트 안내

게시판 에디터가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기본적인 기능인 기존 에디터 기능과 크게 차이는 나지 않고, 마이너한 업데이트 수준입니다.

또, 브라우저 호환성이 향상되어 최신 브라우저를 잘 지원합니다. (모바일에서 잘 뜹니다)

   

추가적으로, 이미지 업로드가 더욱 간편해졌습니다.

에디터 우측 상단의 "이미지" 버튼을 누르면 이미지 첨부 창이 나타납니다.

 


 

 

 

 

새 창에 띄워진 이미지 첨부하기 창에 업로드 할 이미지 파일을 드래그하여 목록에 추가한 뒤 "확인" 버튼을 누르면 본문에 이미지가 삽입됩니다.

기존에는 파일포켓에 이미지를 업로드 하고, 어려운 XP태그 명령어를 입력해야 이미지 추가가 되었지만,

이제는 이미지 첨부하기 기능을 통해 간편하게 본문에 이미지를 넣을 수 있습니다.

 

업로드한 이미지는 자동으로 본인의 파일포켓에 등록됩니다. 추후에도 다시 꺼내쓸 수 있습니다.

 

 

 

이미지는 한 파일 당 최대 5MB까지 지원하며, 10개의 파일을 동시에 올릴 수 있습니다. 10개 파일 합산 최대 10MB까지만 한 번에 올릴 수 있습니다. 단, 이미지 용량이 클 경우 [확인] 버튼을 누른 뒤 업로드까지 시간이 다소 소요되므로 잠시만 기다려 주시기 바랍니다.

 


가급적이면 한 번에 1~2개 씩 이미지를 본문에 넣고 편집하시는 것이 편하실 겁니다.

 

참고: 구형 브라우저를 사용하신 다면, 파일 하나씩 업로드 하는 창이 나타납니다. 드래그로 간편하게 업로드 하시려면 최신 브라우저를 사용해 주세요.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