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292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아이콘 PlayXP
작성일 2017-01-17 11:58:54 KST 조회 4,039
제목
이바타코리아, 감성 무협 MMORPG ‘검 그리고 사랑’ 한국 정식 론칭

 

이바타코리아는 모바일 MMORPG 검 그리고 사랑’을 지난 16일 한국 시장에 정식 론칭했다고 금일 알렸다.

 

‘검 그리고 사랑은 720도 FULL 3D 그래픽을 강점으로 한 모바일 MMORPG로, 중국 고대 신화를 소재로 한 방대한 시나리오를 즐길 수 있다.

 

플레이어는 ‘수행 시스템’을 통해 캐릭터를 성장시키며 다양한 속성을 부여할 수 있다. 또한 게임에는 각 캐릭터 별 특색에 맞는 100여 가지 ‘비검 스킬’이 존재한다.

 

PvP에서는 세력 확장을 위한 문파 간의 치열한 전투가 치러진다. 이밖에 나만의 공간 ‘가원’을 통해 자신만의 집을 꾸밀 수 있고, 친구의 ‘가원’을 방문하여 이벤트를 함께 진행할 수 있다.

 

꽃을 선물해 유저간 호감도를 올리고 결혼도 할 수 있는데, 추후 2세 시스템이 추가될 예정이다.

   

‘검 그리고 사랑은 정식 서비스를 기념해 공식 카페에서 문파 소개 이벤트스크린샷 이벤트를 진행하며참가자 전원에게 인게임 아이템을 100% 지급한다또한 오픈 기간 한정 이벤트로 첫 충전 보너스와 누적 충천 보너스를 받을 수 있다.

  

‘검그리고 사랑은 구글플레이스토어앱스토어그리고 원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닉네임: 암호: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