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292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아이콘 PlayXP
작성일 2017-01-13 17:32:31 KST 조회 3,984
제목
ASL 4강, 1835일만의 ‘리쌍록’ 성사…이영호-이제동 결승행 두고 맞대결

 

아프리카TV 15 17 오후 7시에 서울 대치동 프릭업 스튜디오에서 'KT GiGA 인터넷 아프리카TV 스타리그 시즌2(이하 ASL 시즌2)' 4강 경기를 진행한다고 금일 밝혔다이번 주 경기로 결승전 무대에 오를 두 명의 주인공이 탄생한다.

 

먼저 15일 열리는 '프로리그의 사나이염보성(Sea) '괴수도재욱(Best)이 맞붙는다도깨비 같은 경기력으로 김택용을 셧아웃 시킨 염보성이 최근 절정의 기량을 보이고 있는 도재욱마저 꺾고 결승에 오를지 많은 이들의 관심이 쏠린다

 

마지막 결승전 한 자리가 결정되는 17일 경기에는 e스포츠에서 가장 유명한 라이벌 대전인 '리쌍록'이 펼쳐진다. '최종병기이영호(Flash)는 전성기 실력을 연상케 할 정도로 무적의 포스를 자랑하고 있고, '저그 킬러'로 불릴 정도로 저그 전에서 완벽한 경기력을 보이고 있다이에 맞서는 '폭군이제동(Jaedong)은 비록 테란 전에는 약하지만다전제 판짜기에 능한 승부사이기에 4강전 승부의 향방을 예측하기 어려울 것으로 보인다.

 

한편이번 ASL 결승전은 오는 22일 서울시 서대문구 연세대학교 대강당에서 개최될 예정이다주최사인 아프리카TV와 후원사인 KT는 올 시즌 ASL에 대한 팬들이 보내준 뜨거운 열정과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야외 결승전을 결정했다.

 

ASL 시즌2는 아프리카TV와 글로벌 아프리카TV(http://afreeca.tv/2016asl), 유튜브(https://www.youtube.com/c/AfreecaTVLive), 트위치(https://www.twitch.tv/gsl)브레인TV 채널 등 국내외 플랫폼에서 시청할 수 있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닉네임: 암호: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