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269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아이콘 PlayXP
작성일 2017-01-06 11:46:22 KST 조회 1,451
제목
‘마음이 시키는 트롤’ 줄진, 히어로즈 신규 영웅으로 등장

 

아마니 제국의 대장군 줄진이 시공의 폭풍에 모습을 드러냈다.

 

블리자드는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이하 히어로즈)에 신규 암살자 영웅 줄진이 적용됐다고 5일 밝혔다.

 

줄진의 고유 능력 ‘광전사’는 지속 효과와 사용 효과로 나뉘어 있다. 줄진은 자신의 생명력이 낮아질수록 공격 속도가 증가하는데, 고유 능력을 사용하면 일반 공격력이 증가하지만, 매 공격마다 생명력을 소모한다.

 

줄진의 ‘잔혹한 투척’은 전방으로 자신의 도끼를 던지는 기술로 처음 적중한 2명의 적에게 피해를 준다. 동시에 해당 적들에게 표식을 남겨 이후 3회의 일반 공격에는 50%의 추가 피해가 적용된다. ‘톱날 베기’는 줄진이 2개의 도끼를 원형으로 호를 그리듯 던지는 기술로 적중한 적에게 피해를 주고 이동속도를 감소시킨다. ‘재생’은 멈춘 상태에서 정신을 집중해 생명력의 일부를 회복시킬 수 있는 기술이다.

 

줄진의 첫번째 궁극기인 ‘타즈딩고!’는 전장에서 줄진의 생존력을 증가시키는 기술이다. 이 궁극기를 사용하면 줄진이 짧은 시간 동안 죽지 않는 상태가 되어 아무리 큰 피해를 입어도 생명력이 1아래로 떨어지지 않는다. 줄진의 두번째 궁극기인 ‘단두대’는 사용 시 대상 지점으로 거대한 도끼를 던져 적들에게 큰 피해를 입히는 기술이며 해당 궁극기의 공격력은 줄진의 생명력이 낮을수록 증가한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닉네임: 암호:
© PlayXP. All Rights Reserved. Some icons by iconka, icons8
사이트 문의/건의/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