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292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아이콘 PlayXP
작성일 2016-12-27 12:11:12 KST 조회 7,586
제목
5,000명 유저 가득 메운 ‘2016 던파 페스티벌-THE 아라드’ 대성황


넥슨(대표 박지원)은 네오플(대표 김명현)이 개발한 인기 온라인 액션게임 ‘던전앤파이터(이하 던파)’에서 진행한 ‘2016 던파 페스티벌-THE 아라드’가 5,000명의 유저가 운집한 가운데 성황리 마무리됐다고 26일 밝혔다.

지난 24일 일산 킨텍스에서 성대하게 열린 이번 ‘2016 던파 페스티벌-THE 아라드’에서는 무대 첫 프로그램으로 신규 캐릭터 ‘여프리스트’를 비롯한 올 겨울 대규모 업데이트 콘텐츠가 최초 공개돼 유저들의 열렬한 환호가 이어졌다.

1월 19일 업데이트를 앞두고 있는 열세 번째 캐릭터 ‘여프리스트’는 지난 2012년 첫 모습을 드러내 유저들이 손꼽아 기다려왔던 캐릭터로, 신성력과 거병을 사용하며, ‘크루세이더’와 ‘이단심판관’, ‘무녀’, ‘미스트리스’ 등 총 네 가지 전직으로 육성 가능하다.

이와 함께 전설 던전 ‘에컨: 파괴된 신전’과 11주년 이벤트를 통해 선정된 유저 100명이 각 층마다 상대편으로 등장하는 100층 던전 ‘비탄의 탑’, 미니 레이드 형식의 PvE(Player vs Environment) 콘텐츠 ‘길드대전’ 등의 대대적 업데이트 콘텐츠가 공개됐다.

업데이트 발표 직후에는 500대 PC로 마련된 대규모 시연존이 열리며 신규 콘텐츠를 미리 체험하기 위한 유저들의 끊임없는 행렬이 이어졌다.

이 밖에도 OST, 디자인, 영상, 최적화 등 ‘던파’와 관련한 주제로 네오플 개발자들의 강연과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체험존, 굿즈샵, 포토존 등을 즐기기 위한 유저들의 발걸음이 끊이지 않았다.

네오플 김명현 대표는 “서비스 11년이 지난 지금까지 10회 연속 ‘던파’의 단독 게임 행사를 성대하게 펼칠 수 있는 것은 변함없이 애정을 가져주신 유저분들 덕분이다”라며 “그 어느 때보다 뜨거운 열정을 보여주신 유저분들께 감사 드리며, 언제나 유저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최상의 서비스를 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전했다.

한편, 올해로 10회를 맞은 ‘던파 페스티벌’은 지난 2007년부터 매년 지속적으로 이어온 국내 온라인게임 단독 최대 규모의 행사로, 언제나 새로운 즐길 거리를 제공하며 ‘던파’ 유저들의 최대 축제로 자리매김 했다.
 

▶2016 던파 페스티벌 전경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닉네임: 암호: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