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292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아이콘 PlayXP
작성일 2016-12-13 14:21:32 KST 조회 5,221
제목
리그 오브 레전드, 134번째 신규 챔피언 ‘카밀’ 공개

 

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LoL)의 134번째 신규 챔피언인 ‘카밀(Camille)이 공개됐다.

 

지난달 하순 ‘카밀끊어진 고리’ 웹툰과 함께 소개된 카밀은 두 다리 대신 커다란 칼을 장착한 모습이다. 뛰어난 기동성과 1능력을 지녔으며, 강력한 스킬 구성을 가진 대신 숙련도에 따른 성능 차이가 확연할 것으로 여겨진다.

 

카밀은 1전투에 특화된 스킬 구성이 강점이다궁극기인 ‘마법공학 최후통첩’은 하나의 적 챔피언을 육각형 장벽 안에 가두고나머지 적은 그 밖으로 밀어내 마치 링 위에 오른 것처럼 상대와 맞대결을 펼칠 수 있다장벽 안의 적은 일정 시간이 흐르기 전까지 빠져나갈 수 없으며기본 공격 시 추가 피해까지 입힐 수 있어 원하는 적을 집중 공격할 수 있다‘정확성 프로토콜’ 스킬은 단일 대상을 연이어 공격할 때 이동속도가 증가되는 것은 물론 두 번째 공격에서 추가 피해를 입혀 1대1 구도에서 효과적인 기술이다또한 기본 지속 효과인 ‘적응형 방어 체계’는 상대방의 공격 특성에 특화된 보호막을 생성하고보호막의 강도는 카밀의 최대 체력에 비례해 커지기 때문에 강력한 방어 수단이 된다

 

이외에도 유용한 스킬을 다수 보유하고 있다‘갈고리 발사’와 ‘갈고리 돌진’을 사용하면 갈고리를 활용해 가까운 벽으로 이동하고다시 지정한 위치로 돌진하며 주변 모든 적을 기절시킬 수 있다이 기술을 활용하면 벽을 넘는 이동도 가능해 다양한 각도에서 적을 공격할 수 있다또한 ‘전술적 휩쓸기’를 사용해 에너지를 모아 원뿔 형태로 앞을 향해 쏴 적중한 모든 대상에 물리 피해를 입히며원뿔의 바깥쪽 절반에서 맞은 적의 이동 속도까지 크게 둔화할 수 있다이 때 자신의 최대 체력에 비례해 추가 피해를 입히면서 카밀은 체력을 회복한다.이러한 스킬들은 적군을 끝까지 추적해 처치하거나위기 상황에서 빠르게 도주하는 등 다양한 활용이 가능하다.

 

카밀은 스킬 사용에 숙련도가 필요하지만, 일단 숙련되면 11에서 그 누구보다 강력한 챔피언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카밀의 화려한 플레이와 전장을 지배하는 캐리력에 플레이어들은 짜릿한 만족감을 느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LoL 신규 챔피언을 보다 재미있고 쉽게 설명하는 ‘입롤의 신 카밀 편’이 곧이어 공개될 예정이다이번 편에서는 ‘2016 LoL 월드 챔피언십’에서 준우승을 차지한 ‘삼성 갤럭시’의 ‘큐베’ 이성진 선수가 출연카밀을 활용하는 방법을 소개할 예정이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닉네임: 암호: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