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292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아이콘 Ravn
작성일 2016-11-05 08:13:24 KST 조회 5,874
제목
[블리즈컨2016] 히어로즈, WoW 세계관 신규영웅 '바리안'·'라그나로스' 공개

< 히어로즈 신규 영웅 라그나로스 >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오늘 블리즈컨 2016 현장에서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이하 히어로즈)에 적용될 파격적인 컨셉의 신규 영웅 2명과 완전히 새로운 형식의 난투 전장 등 다양한 신규 컨텐츠를 발표했다.

< 히어로즈 신규 영웅 바리안 >
 

완전히 새로운 컨셉의 신규 영웅으로 소개된 첫 주인공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세계관에서 스톰윈드의 국왕이자 얼라이언스 진영의 수장이었던 바리안(Varian)이다. 바리안은 히어로즈 최초의 다중 역할 영웅으로 4레벨과 10레벨에 자신의 역할을 좌우하는 특성을 선택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바리안은 선택하는 특성에 따라 방패를 든 굳건한 전사가 되어 요한나 같은 최전방의 방어선이 되거나 적을 섬멸하는 암살자가 되어 일리단이나 제라툴 같이 적들을 공포로 몰아넣을 수도 있어 전투 전후반의 양상을 완전히 바꾸어 놓을 수 있는 영웅으로 활약할 것으로 보인다.

오늘 공개된 두 번째 신규 영웅 라그나로스(Ragnaros)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세계관에서 불의 땅의 군주로 잘 알려진 캐릭터로 압도적인 불길의 존재감을 시공의 폭풍에서도 다시 한 번 보여줄 예정이다. 라그나로스는 매우 특색 있고 독특한 영웅으로 화산 심장부 고유 능력을 사용해 아군의 요새나 적군의 파괴된 요새를 점령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또한 라그나로스는 요새를 점령하면 새로운 기술들을 사용할 수도 있어 적의 공격을 막거나 아군의 공세에 도움을 주는 등 팀 교전이나 공성에서 큰 존재감을 보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이날 현장에서는 히어로즈의 새로운 대전 모드인 ‘히어로즈 난투(Heroes Brawl)’의 신규 전장도 공개됐다. 이날 공개된 블랙하트의 복수(Blackheart’s Revenge)는 기존 블랙하트 항만 전장이 변형된 것으로 히어로즈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공격/수비 형태의 비대칭적인 게임 전장이다. 해당 전장에서 공격팀은 전장 곳곳에 위치한 포탄을 모아 전장의 중심에서 포탄을 발사할 수 있으며 수비팀은 공격팀을 저지하는 역할을 맡게 된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아이콘 카이류 (2016-11-05 08:42:34 KST)
0↑ ↓0
센스 이미지
얼라이언스 진영의 "수장이었던" 바리안 린
ㅠㅠ
아이콘 시대극작가 (2016-11-05 10:31:02 KST)
0↑ ↓0
센스 이미지
역시 바리안을 죽인건 시공의 폭풍으로 보내기 위함이었군
닉네임: 암호: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