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292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아이콘 Ravn
작성일 2016-11-05 05:55:32 KST 조회 5,502
제목
[블리즈컨2016] 하스스톤, 네 번째 확장팩 ‘비열한 거리의 가젯잔’ 공개


아제로스에서 가장 번화한 무역 도시의 뒷골목에는 온갖 밀수업자와 암살자, 추방된 마법사들이 즐비하다. 그리고 이 자들이 당신이 만날 아군들이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자사의 첫 스마트폰 게임, 하스스톤의 네 번째 확장팩 ‘비열한 거리의 가젯잔(Mean Street of Gadgetzan)’을 오늘 공개했다. 비열한 거리의 가젯잔은 게임의 배경이 되는 워크래프트의 아제로스 대륙에서 가장 번화한 도시인 무역 도시 가젯잔의 밀수품이 가득한 어두운 뒷골목을 배경으로 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총 132장의 새로운 카드가 추가된다.

비열한 거리의 가젯잔에는 아제로스 방방곡곡의 범죄자들이 모여 호드와 얼라이언스의 간섭 없이 살고 있다. 여러 거물들이 가젯잔을 장악하려 하지만, 그 중 세 조직이 이 거리를 진정으로 차지하고 있다. 바로 무기를 밀수하는 ‘험악한 떡대들’과 자객들로 이루어진 ‘비취 연꽃’, 그리고 마나를 갈망하는 ‘비멸결사’가 그들이다. 이 조직들은 자신에게 소속된 세 개의 직업에 독특한 힘을 허락하기 때문에, 덱을 만들 때에는 자신이 어느 조직에 소속되어 있는지 파악하는 것이 중요하다.

비열한 거리의 가젯잔 카드 팩 가격은 다른 카드 팩과 동일하게 책정되었다. 빨리 가젯잔의 거리로 뛰어들고 싶은 하스스톤 플레이어들은 오늘부터 확장팩 출시 전까지 1회에 한하여 비열한 거리의 가젯잔 카드 팩 50개 묶음 상품을 Battle.net 구매 페이지에서 50,000 배틀코인으로 예약 구매할 수 있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닉네임: 암호: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