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292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아이콘 PlayXP
작성일 2016-10-27 16:40:01 KST 조회 7,694
제목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7.1 패치로 ‘다시 찾은 카라잔’ 적용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여섯 번째 확장팩인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군단(이하 군단)에 출시 후 첫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인 7.1 패치: 다시 찾은 카라잔’(이하 7.1 패치)이 금일 적용됐다고 밝혔다.

오늘 적용된 7.1 패치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속 가장 유명한 던전 중 하나인 카라잔을 새롭게 만든 ‘다시 찾은 카라잔’ 신화 던전 및 신규 공격대 던전인 ‘용맹의 시험’, 그리고 새로운 전역 퀘스트 등 다양한 신규 콘텐츠와 업데이트가 적용된 것이 특징이다.

먼저 불타는 성전 당시 카라잔 10인 공격대 던전을 즐겼던 플레이어들에게 익숙한 카라잔 던전이 5인 던전, 다시 찾은 카라잔으로 새롭게 돌아왔다. 카라잔 던전은 저승바람 고개에 위치한 신화 난이도의 던전으로, 워크래프트 영화를 통해 소개되기도 했던 아제로스의 대마법사 메디브의 거처이다. 카라잔에서 플레이어들은 고결의 여신, 카라잔의 집사 모로스, 전시 관리인 등 기존의 친숙한 우두머리는 물론, 새롭게 추가된 적들을 상대하며 군단의 계획을 막아야 하며 카라잔의 하층부에서는 탑의 과거 모습을, 그리고 상층부에서는 새로워진 카라잔의 모습을 만날 수 있다.

또한 부서진 섬의 최고 레벨 지역인 수라마르 대장정의 연계 퀘스트가 계속 진행된다. 9 주 동안 진행되는 이 연계 퀘스트는 최종적으로 밤의 요새까지 이어지며, 플레이어들은 나이트본과 군단에 대항하는 나이트 폴른의 이야기를 함께할 수 있다. 퀘스트를 완료하는 플레이어들에게는 비전술사의 마나호랑이 탈것이 보상으로 제공된다. 여기에 신규 전역 퀘스트와 신규 이벤트 지역이 추가된다. 플레이어들은 급속히 번식하는 팔코사우루스의 침공에 맞서 팔코사우루스를 처치 후 팔코사우르스 깃털과 새로운 탈것을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고, 신규 이벤트 지역인 알카즈섬에서는 닥터 위빌을 상대 후 기계 윤활제, 구정물과 같은 선물을 획득할 수 있다.

여기에 지난 9월 공개된 첫 번째 공격대 던전 ‘에메랄드의 악몽’에 이어 오딘과 헬리야의 이야기를 다룬 새로운 공격대 던전인 ‘용맹의 시험’ 공격대가 적용된다. 스톰하임에 자리잡고 있는 이 던전에서 플레이어들은 ‘오딘’, ‘구아름’,’헬리아’의 총 세 명의 우두머리를 상대해야 한다. 용맹의 시험 공격대가 적용된 이후에는 오딘, 구아름, 헬리아가 일반 및 영웅 난이도로 공개되며, 그 이후 신화 및 공격대 찾기 난이도가 모두 개방된다.

이외에도 7.1 패치를 통해 신규 애완동물 등이 추가되고, PvP의 투기장, 평점제 전장 보상이 변경되는 등 다양한 게임 내 요소들이 변경되었다.


한편,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는 올해로 출시 12주년을 맞이한 블리자드의 대표 게임으로 지난 9월 1일 한국에서 신규 확장팩 군단을 출시, 새로운 영웅 직업인 악마사냥꾼, 유물 무기, 직업별 연맹 전당, 신규 지역 부서진 섬 등을 포함한 다양하고 새로운 콘텐츠를 추가하며 PC방 순위 8위*에 오르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고있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닉네임: 암호: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