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292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아이콘 PlayXP
작성일 2016-10-26 16:04:17 KST 조회 6,531
제목
히어로즈, '보안관 발라' 초상화 제공하는 특별한 할로윈 축제 연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곧 있을 할로윈을 맞아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이하 히어로즈)에 특별한 축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 밝혔다.

오는 11월 8일(태평양 표준시 기준)까지 진행되는 이번 할로윈 축제 이벤트는 해당 기간 동안 게임을 플레이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50% 추가 경험치를 제공한다. 또한 플레이어들은 사용자 지정게임, 훈련, 히어로즈 난투를 제외한 대전모드에서 15게임을 플레이하면 특별 제작된 ‘보안관 발라’ 초상화도 선물로 획득할 수 있다. 이 선물은 이벤트가 종료되면 더 이상 획득할 수 없기 때문에 플레이어들에게는 놓치고 싶지 않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할로윈을 기념해 특별 구성한 할로윈 축제 묶음 상품들도 한정 기간 동안 상점에 추가된다. 이를 통해 게임 내 상점에서 보안관 발라 영웅 및 스킨과 허수아비 줄 영웅 및 스킨, 눈알 원반 탈것으로 구성된 ‘2016 할로윈 축제 묶음 상품’을 29,625 배틀코인으로 구입할 수 있으며, 2016 할로윈 축제 묶음 상품 구성에 더해 진흥의 백작 아서스 영웅 및 스킨, 해적 폴스타트 영웅 및 스킨 감염된 타이커스 영웅 및 스킨, 저주받은 기사의 군마 탈것이 추가로 더해진 ‘2016 할로윈 축제 궁극의 묶음 상품’을 51,250 배틀코인으로 구입할 수 있다.

히어로즈 할로윈 축제 이벤트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히어로즈는 지난 20일 새로운 대전 모드인 ‘히어로즈 난투(Heroes Brawl)’를 게임 내 정식으로 도입, 기존 히어로즈의 모든 규칙들을 깬 독특한 요소들을 통해 플레이어들에게 ‘난투’를 통한 색다른 재미를 한껏 보여주고 있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닉네임: 암호: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