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292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아이콘 PlayXP
작성일 2016-10-05 11:28:49 KST 조회 4,112
제목
히어로즈, 신규 대전 방식 ‘히어로즈 난투’ 공개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무료 온라인 팀전 게임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이하 히어로즈)에 도입될 새로운 대전 방식인 ‘히어로즈 난투(Heroes Brawl)’의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하고 10월 중순 정식 적용할 예정이라고 금일 밝혔다.

히어로즈 난투는 작년 블리즈컨 2015 현장에서 공개되어 히어로즈 팬들의 큰 호응을 받은 바 있는 ‘투기장(The Arena)’ 모드를 보다 개선해 선보이는 것으로 이번에 공개된 트레일러에는 그동안 베일에 가려져 있던 히어로즈 난투의 중요 전투 장면이 여럿 포함되어 있는 것은 물론 디아블로, 머키, 노바, 아서스, 일리단 등 히어로즈의 주요 영웅들이 유쾌한 음악과 함께 등장해 새로운 게임 모드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히어로즈 난투는 오는 17일 주간에 게임에 정식 반영될 예정으로, 기존에 히어로즈에 적용된 모든 규칙을 깨고 독특한 요소들을 여럿 포함하고 있어 팬들에게 히어로즈의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곳에서 플레이어들은 양팀 모두 노바가 되어 저격 중심의 전투를 벌일 수도 있으며 양팀 모두 해머 상사가 되어 탱크 전쟁을 벌일 수도 있다. 여기에 일반 전장, 투기장 전장, 단일 공격로 전장 등 히어로즈 난투를 위해 특별히 개발된 전장들도 선보여 플레이어들은 친구들과 함께 히어로즈의 색다른 재미를 맛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히어로즈 난투 트레일러

[동영상#:https://www.youtube.com/watch?v=voKmDvl2c6k]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닉네임: 암호: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