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292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아이콘 PlayXP
작성일 2016-09-09 17:16:00 KST 조회 6,349
제목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군단, 하루 330만장 넘는 판매량 기록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다중 접속 온라인 역할 수행 게임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여섯 번째 확장팩인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군단(이하 군단)이 지난 주 정식 출시, 전 세계 영웅들이 불타는 군단의 군대를 물리치고 파멸의 위기에 처한 아제로스를 구하라는 부름을 받았다.

블리자드는 군단이 출시 첫날인 8월 30일 330만 장 넘게 판매되며 이전 확장팩들의 최고 판매 기록에 근접하며 세계에서 가장 빨리 판매된 PC 게임의 대열에 올랐음은 물론, 군단이 출시된 첫 주에 지옥의 침입군을 향한 강력한 공세를 퍼붓기 위해 전 세계 용사들이 단결함에 따라 동시 접속자 수 또한 2010년 대격변 출시 이후로 최고점에 달했다고 금일 발표했다.

 
마이크 모하임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CEO 겸 공동설립자는 “악마를 사냥하고 유물 무기를 강화하며 군단의 신규 지역을 탐험하는 플레이어들의 모습을 보게 되어 들뜬 마음을 감출 수 없다”며, “우리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최고의 확장팩을 만들기 위해 노력했으며, 앞으로 군단의 장대한 이야기가 펼쳐지는 동안 플레이어에게 더욱 풍성한 콘텐츠를 제공하기를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플레이어들이 악마 침입군의 첫 파상 공격을 막아 내는 일에 열중하는 가운데, 블리자드는 지난 주말 팍스 웨스트(PAX West)에서 군단의 첫 번째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인 패치 7.1: 다시 찾은 카라잔(Return to Karazhan)에 대한 새로운 정보를 공개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에서 최고의 인기를 누린 공격대 중 하나인 카라잔을 재창조하여 선보이는 이번 패치에서, 플레이어들은 대규모 5인 신화 던전을 탐험하며 카라잔의 과거에 보았던 익숙한 적을 상대하고 뜻밖의 사건과 반전을 마주하게 될 것이다. 또한 플레이어들은 이 업데이트를 통해 몰락한 나이트 엘프 도시, 수라마르에서 몇 주에 걸쳐 펼쳐지는 연계 퀘스트를 수행하고신규 공격대 용맹의 시험에서 브리쿨이 사는 지하 세계인 헬하임 깊숙한 곳까지 탐험할 수 있게 된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아이콘 Incognito (2016-09-09 17:34:47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일리단님이 살아계신다
닉네임: 암호: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