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292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아이콘 PlayXP
작성일 2016-09-07 15:59:24 KST 조회 5,882
제목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모바일 앱 ‘군단 컴패니언’ 출시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Inc. www.blizzard.com)는 자사의 다중 접속 온라인 역할수행 게임(MMORPG)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World of Warcraft)의 신규 확장팩,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군단(World of Warcraft: Legion)의 다양한 콘텐츠와 정보를 모바일 기기에서 손쉽게 확인할 수 있는 어플리케이션 ‘군단 컴패니언’을 출시했다고 금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군단 컴패니언 앱은 iOS 및 안드로이드 기기에서 모두 이용 가능하며 사용자들이 스마트폰 등 모바일 기기를 통해 언제 어디서나 빠르고 쉽게 워크래프트의 상징적인 캐릭터들과 다양한 임무를 수행할 수 있는 연맹 전당과 최고 레벨 플레이어들의 높은 호응을 얻고있는 전역 퀘스트를 관리할 수 있도록 해준다.
 


군단 컴패니언 앱을 사용할 경우 ‘임무’, ‘영입’, ‘추종자’, ‘연구’ 등 네 가지 기능을 통해 더욱 편하게 연맹 전당의 기능을 관리할 수 있다. 임무 창을 열면 현재 캐릭터가 수행할 수 있는 모든 임무가 표시되며, 각 임무를 선택하면 자세한 정보와 함께 완료 보상을 확인할 수 있다. 영입 아이콘을 클릭하면 새로운 병력을 훈련시켜 임무에 파견하는 것도 가능하며, 추종자 창을 통해 지금까지 영입한 용사를 확인하고 각각의 장비를 관리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연구 창을 통해 연맹 전당을 강화하거나 기존에 선택한 연구를 변경 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군단 출시와 함께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에 도입된 새로운 유형의 동적 야외 퀘스트인 전역 퀘스트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플레이어들은 앱 내에서 부서진 섬의 지도를 확인하고 현재 수행 가능한 모든 전역 퀘스트를 확인 및 완료할 수 있다. 여기에 설정을 통해 화면에 플레이어가 원하는 전역 퀘스트의 유형만을 노출시킬 수도 있다. 단 실제로 해당 퀘스트를 수행하려면 게임에 접속해야 한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아이콘 Tuber (2016-09-08 12:11:59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그냥 배틀넷2.0 통합앱 내주면 안되나...
닉네임: 암호: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