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292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아이콘 Ravn
작성일 2016-09-01 18:41:14 KST 조회 7,452
제목
아버지가 수상하다! WoW 웹드라마 ‘속보’ 공개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자사를 대표하는 다중 접속 온라인 역할수행 게임(MMORPG)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신규 확장팩,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군단의 한국 출시를 맞아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를 즐기는 부자의 이야기를 재치 있게 풀어낸 72초 TV의 태구 드라마 특별편, ‘아버지가 수상하다: 에피소드 1. 속보’를 금일 공개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태구 드라마 특별편, 아버지가 수상하다는 여러 SNS 채널을 통해 대중들에게 짧고 임팩트 있는 이야기 영상을 선보여 온 영상 콘텐츠 제작 그룹 ‘72초 TV’와의 협업을 통해 제작됐다. 오늘 공개된 에피소드는 52초 분량으로 복학을 앞둔 아들 태구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를 좋아하지만 이를 숨기고 아들에게 근엄하게 보이려는 아버지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이 드라마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팬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이야기와 대사를 재치 있게 풀어내 많은 와우저들로부터 재미와 공감을 얻어낼 것으로 보인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는 올해로 출시 12주년을 맞이한 블리자드의 대표 게임이다. 오늘 여섯 번째 확장팩 군단을 한국에서 정식 출시, 새로운 영웅 직업인 악마사냥꾼, 유물 무기, 직업별 연맹 전당, 신규 지역 부서진 섬 등을 포함한 다양하고 새로운 콘텐츠가 게임에 추가되었다. 군단 출시와 함께 한국의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팬들을 위해 마련된 특별한 한시적 혜택인 일리단의 부름도 시작, 오늘부터 9월 3일까지 플레이어들은 별도의 계정 결제 없이도 게임에 접속해 새로운 확장팩을 체험해볼 수 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태구 드라마 에피소드1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닉네임: 암호: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