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292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아이콘 PlayXP
작성일 2016-08-28 18:23:29 KST 조회 4,907
제목
하스스톤 카라잔 파티, 핫한 열기 속 성황리 종료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첫 스마트폰 게임 하스스톤: 워크래프트의 영웅들(이하 하스스톤)의 팬들을 위한 ‘한여름 밤의 카라잔 파티’가 6천여명의 하스스톤 팬들이 롯데월드 어드벤처를 뜨겁게 달군 가운데 화제 속에 막을 내렸다.

지난 12일 출시된 하스스톤의 새로운 모험, 한여름 밤의 카라잔(One Night In Karazhan)을 기념하여 하스스톤 플레이어들이 친구들과 함께 즐거운 여름 밤을 보낼 수 있도록 기획된 이번 행사는 8월 26일(금) 밤 10시 30분부터 다음 날 새벽까지 서울시 송파구에 위치한 롯데월드 어드벤처를 통째로 빌려 진행되었다.

먼저 밤10시 30분 DJ의 흥겨운 오프닝 무대를 시작으로 하스스톤 마스터즈 코리아 시즌 6 결승전이 진행되었다. 손에 땀을 쥐는 치열한 접전 끝에’ ‘Flurry’ 조현수 선수가 ‘Ghost’ 박수광 선수를 상대로 4대 2로 승리를 거두며 하스스톤 마스터즈 코리아 여섯 번째 왕좌의 자리에 올랐다. 우승자 Flurry에게는 상금 2,000만원과 함께 아시아 태평양 지역 하계 시즌 대표 선발전 진출 자격이 주어졌다.

하스스톤 마스터즈 코리아 시즌 6결승전이 종료된 후 가수 이승환의 축하 공연이 펼쳐져 신나는 파티 분위기를 이어갔다. “공연의 신”이라 불리는 이승환은 그 별명다운 화려한 무대를 선보이며 파티에 참석한 플레이어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한편 롯데월드 어드벤처 내에는 카라잔을 상징하는 컨셉으로 꾸며진 다양한 포토존이 마련되고, 카라잔 파티 의상을 훌륭하게 소화한 플레이들을 선발하는 카라잔 베스트 드레서 이벤트를 포함, 다양한 게릴라 이벤트가 진행되었다. 여기에 곳곳에 숨겨진 메디브 스티커를 찾아 사진을 촬영하는 참여형 이벤트와 카라잔에 대한 다양한 퀴즈를 풀 수 있는 이벤트 등도 진행되어 현장을 찾은 하스스톤 팬들에게 즐거움은 물론, 다양한 선물을 받을 기회를 선사했다. 또한 모노레일을 타며 전설 플레이어들에게 덱에 대한 조언을 받을 수 있는 ‘천공의 덱상담소’도 운영되어 많은 인기를 끌었으며 유명 코스프레팀 스파이럴 캣츠의 무대 행사도 진행되었다.

하스스톤 신규 모험 모드 한여름 밤의 카라잔은 무료로 즐길 수 있는 프롤로그 임무와 객실, 오페라, 박물관, 첨탑에 이르는 총 네 개의 지구로 구성되어 있다. 한여름 밤의 카라잔은 지난 8월 12일 개방된 프롤로그 임무와 첫 번째 지구 객실을 시작으로 한 달에 걸쳐 1주마다 하나의 지구씩 순차적으로 개방된다. ‘한여름 밤의 카라잔은 지구당 700골드 혹은 7,000원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모험 모드 전체를 20,000원에 구입하거나, 이미 보유한 지구에 따라 할인된 가격의 묶음 상품을 구매할 수도 있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닉네임: 암호: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