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292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아이콘 PlayXP
작성일 2016-08-24 11:49:01 KST 조회 5,801
제목
블리자드, 3일간 군단 무료 플레이 이벤트 진행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금일 자사의 다중 접속 온라인 역할수행 게임(MMORPG)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한국 플레이어들만을 위해 마련된 특별한 한시적 혜택인 ‘일리단의 부름’을 발표, 여섯 번째 확장팩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군단이 한국에서 정식 출시되는 9월 1일(목)부터 3일(토)까지 이를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다고 밝혔다.

일리단의 부름을 통해 8월 26일 이전에 생성한 한국 계정을 보유한 이들은 9월 1일부터 3일까지 계정 결제 없이도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에 접속, 군단의 신규 콘텐츠들을 경험해 볼 수 있다. 이미 계정을 결제한 이들에게는 잔여 이용 시간에 3일의 이용 시간이 더해진다. 단, 8월 26일이 지난 후 생성한 신규 계정이나 처음 사용자용 계정, 유효하지 않은 계정 등의 경우 이 혜택을 누릴 수 없다.

신규 확장팩 군단에서는 불타는 군단의 뒤틀린 하수인이자 오크 종족의 배신자인 흑마법사 굴단이 호드와 얼라이언스 중 그 누구도 경험하지 못했던 악마의 세력을 아제로스에 불러들이며 크나큰 혼란을 불러일으킨다. 무너져 내릴 이 세계를 구원할 영웅들은 신비한 부서진 섬의 비밀들을 밝혀내고, 강력한 유물 무기를 손에 넣어 공포의 대상 일리단 스톰레이지를 따르던 신봉자들로, 복수심에 불타는 일리다리 악마사냥꾼과 금지된 맹약을 맺어야 한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닉네임: 암호: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