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292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아이콘 Ravn
작성일 2016-08-10 19:00:42 KST 조회 3,734
제목
블리자드, 한여름 밤의 카라잔 파티 8월 26일 개최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자사의 첫 스마트폰 게임, 하스스톤: 워크래프트의 영웅들(이하 하스스톤) 팬들을 위한 ‘한여름 밤의 카라잔 파티’를 8월 26일(금) 롯데월드 어드벤처에서 진행, 하스스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오는 19일까지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8월 12일(금) 출시를 앞두고 있는 하스스톤의 새로운 모험 한여름 밤의 카라잔의 출시를 기념, 하스스톤 플레이어들이 친구들과 함께 여름 밤 즐겁고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이 행사는 서울시 송파구에 위치한 세계 최대 규모의 실내 테마파크인 롯데월드 어드벤처에서 8월 26일 밤 10시 30분부터 진행되며 카라잔을 상징하는 컨셉으로 현장을 꾸며 많은 볼거리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하스스톤 마스터즈 코리아 시즌6 결승전, 가수 이승환 콘서트, 그리고 롯데월드 어드벤처의 놀이 기구 자유 이용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현장을 방문한 이들에게 잊지 못할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특히, 한여름 밤의 카라잔 파티 현장에 참석하는 모든 참석자에게는 하스스톤 팬들 사이에서 많은 화제가 되고 있는 ‘열정의 핵’ 카드 뒷면이 선물로 제공될 예정이다.

블리자드가 주최하는 이번 행사에 참여를 희망하는 사람은 하스스톤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8월 10일(수)부터 19일(금)까지 신청 가능하다. 참가 신청자는 하스스톤에 새롭게 적용된 친구 초대 기능을 통해 2명 이상의 친구를 초대, 초대된 2명 이상의 친구들이 영웅 레벨 총합 20을 달성해야 하며 해당 조건을 충족한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1,000명을 선정할 예정이다. 선정된 플레이어들은 동반 2인까지 함께 파티에 참석할 수 있으며 당첨 여부는 8월 22일(월)부터 24일(수)까지 개별 연락을 통해 전달될 예정이다. 단, 이번 행사에는 2016년 8월 26일 기준으로 만 19세 미만의 미성년자는 참여할 수 없다.

이번 한여름 밤의 카라잔 행사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닉네임: 암호: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