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292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아이콘 PlayXP
작성일 2016-08-09 16:30:56 KST 조회 5,377
제목
블리자드, 아트 오브 워크래프트 전시회서 ‘스페셜 데이’ 특별 행사 진행


블리자드는 아트 오브 워크래프트 전시회 기간 중 오는 13일부터 15일을 스페셜 데이로 지정해 특별한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자사의 다중 접속 온라인 역할수행 게임(MMORPG)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차기 확장팩, 군단의 정식 출시를 앞두고 ‘아트 오브 워크래프트(The Art of Warcraft)’ 전시회를 8월 12일부터 28일까지 서울 광진구에 위치한 ‘커먼그라운드’에서 개최한다.

 

이번 아트 오브 워크래프트 전시회는 한국의 팬들이 보내준 지속적인 성원에 감사를 표하고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12년 역사를 기념하기 위한 것이다. 한국에서는 처음으로 진행돼 팬들에게는 더욱 의미 있는 행사다.

 

여기에 블리자드는 스페셜 데이 3일간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통해 관람객들에게 조금 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13일부터 전시회가 종료 되는 날까지 행사장은 오전 11시부터 오후8시까지 운영된다.

스페셜 데이 첫날인 13일에는 오후 3시 20분부터 국내 전문 코스프레 팀인 ‘스파이럴 캣츠’가 무대에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관련 코스튬을 선보인다. 이어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최석주 아티스트가 무대에 올라 직접 아트 시연을 선보이는 드로잉 세션을 통해 직접 한국 팬들과 소통할 계획이다. 드로잉 세션 종료 후에는 폴 쿠빗 선임 게임 디자이너와 함께 사인회를 진행한다.

14일 오후 4시부터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관련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는 현장 퀴즈쇼가, 오후 4시 30분부터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관련 물품들을 직접 구매할 수 있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경매가 무대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이날 블리자드의 소장 가치가 높은 물건들이 경매물품으로 공개될 예정으로, 수집가들의 수집욕을 자극할 것으로 예상된다.

마지막 스페셜 데이인 8월 15일 현장에서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벼룩시장(무법항 거래소)이 열려, 판매자들이 직접 제작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관련 다양한 팬아트 물품들을 구경하고 구매할 수 있다. 단, 물건 판매를 위해서는 사전 등록 절차와 선발 과정을 거쳐야 한다.

그밖에 스페셜 데이 3일 동안 행사장 내에서는 아제로스 세계를 가상현실로 체험해볼 수 있는 VR체험 코너, 악마사냥꾼으로 분장해볼 수 있는 악마사냥꾼 메이크업실, 멋진 기념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포토존이 마련되고 다양한 해시태그 이벤트들이 진행된다. 또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와 함께 다른 블리자드 게임 관련 제품들을 구매할 수 있는 블리자드 스토어도 현장에서 운영될 것으로 팬들의 뜨거운 호응이 예상된다.

전시회가 종료되는 28일 오후 4시부터는 컬쳐스페이스에 전시 되어있던 작품들에 대한 경매가 진행 될 예정이다. 이날 경매에 참여해 전시회 기간 동안 눈 여겨 보았던 작품을 직접 소장할 수 있다. 블리자드는 경매를 통해 얻은 수익 전액과 벼룩시장의 수익금의 일부를 기부할 예정이다.

아트 오브 워크래프트는 게임 팬들은 물론, 문화와 예술을 사랑하고 특별하고 즐거운 경험을 원하는 사람이면 별도의 신청 과정 없이 누구나 무료로 관람 가능하다. 아트 오브 워크래프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공식 홈페이지 내 관련 블로그에서 확인하면 된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닉네임: 암호: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