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292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아이콘 PlayXP
작성일 2016-08-05 19:34:11 KST 조회 6,975
제목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단편 애니메이션 ‘전조: 일리단’ 공개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자사의 다중 접속 온라인 역할수행 게임(MMORPG)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차기 확장팩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군단의 출시를 앞두고 군단의 주요 등장 인물로 활약할 일리단 스톰레이지와 그의 추종 세력인 일리다리에 대한 이야기를 담은 단편 애니메이션 영상, ‘전조: 일리단’을 금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전조: 일리단은 순차적으로 공개되어 온 군단 단편 애니메이션 시리즈 ‘전조: 굴단’과 ‘전조: 카드가’에 이은 세 번째 편으로, 워크래프트 세계관 속 비운의 캐릭터로 기억되고 있는 일리단 스톰레이지와 그의 추종 세력이자 확장팩 군단에서 새롭게 활약할 신규 직업인 악마사냥꾼들에 대한 이야기를 담았다. 이번 영상을 통해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팬들은 군단의 침략을 앞두고 악마사냥꾼들이 일리단과 함께 결의를 다지고, 군단에 맞설 것을 맹약하는 모습을 볼 수 있다.

일리단은 워크래프트 세계관에서 상당히 비중 있는 인물로 등장하며 개성있는 캐릭터로 플레이어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인물이다. 일리단은 강력한 힘을 추구하다 타락한 인물로 알려져 있지만 그가 더욱 강한 힘을 원했던 것은 자신의 힘으로 군단의 세력을 막아내고자 했던 이유였다. 결국 검은사원에서 플레이어들 손에 쓰러져 많은 아쉬움을 남겼지만 이번 확장팩을 통해 비중 있는 인물로 재등장할 것이라는 기대감과 함께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오늘 공개된 군단 애니메이션 영상인 전조: 일리단은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전조: 일리단 영상과 함께 블리자드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군단 이야기의 서막을 다룬 오디오 드라마, ‘살게라스의 무덤’의 마지막 화를 금일 공개했다. 20분 분량으로 공개된 오디오 드라마 ‘살게라스의 무덤’ 4부는 아제로스에 종말을 불러오고자 하는 굴단과 불타는 군단을 막고 아제로스를 지키고자 하는 키린토의 대마법사 카드가의 최후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막강한 힘을 얻고자 살게라스의 무덤을 찾았던 굴단은 킬제덴의 명령을 거부하고 그에 맞서고자 하나 결국 불타는 군단과 운명을 함께 하며 아제로스를 위기에 빠트린다. 이 후의 스토리는 확장팩이 출시된 후 게임을 통해 직접 확인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블리자드는 군단의 출시를 앞두고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12년 발자취를 돌아볼 수 있는 ‘아트 오브 워크래프트(Art of Warcraft)’ 전시회를 8월 12일(금)부터 28일(일)까지 서울 광진구에 위치한 ‘커먼크라운드에서’ 진행한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팬은 물론 문화와 예술을 사랑하고 특별하고 즐거운 경험을 원하는 사람이면 별도의 신청 과정 없이 누구나 무료로 관람 가능하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닉네임: 암호: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