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292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아이콘 PlayXP
작성일 2016-07-27 14:29:33 KST 조회 3,299
제목
블리자드, 하스스톤 스페셜 패키지 특별 방송 진행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신세계티비쇼핑을 통해 자사의 첫 스마트폰 게임, 하스스톤: 워크래프트의 영웅들(이하 하스스톤)의 팬이라면 놓칠 수 없는 ‘하스스톤 스페셜 패키지’ 특별 방송을 7월 29일 밤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방송되는 하스스톤 특별 방송은 한국 하스스톤 팬들의 많은 성원에 보답하고자 특별하게 한정 수량으로 준비된 다양한 혜택을 담은 하스스톤 스페셜 패키지를 소개 및 판매하기 위해 7월 29일 밤 11시 40분부터 60분간 진행된다. 이 방송을 통해 하스스톤 스페셜 케이스에 담긴 고대신의 속삭임 카드팩 40개와 보너스 오리지널 카드팩 20개, 그리고 역시 특별 제작한 하스스톤 스포츠 타올로 구성된 스페셜 패키지를 79,900원(부가세 포함)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상품을 구매하는 플레이어들 중 추첨을 통해 미국 캘리포니아에서 11월 4일부터 5일(현지 시간)까지 개최되는 블리자드의 게임 축제 ‘블리즈컨 2016’ 행사를 생방송으로 시청하고 다양한 게임 내 아이템도 받을 수 있는 블리즈컨 가상 입장권이 선물로 증정된다.

 

이번 방송에는 프로게이머 출신의 유명 게임 해설가 김정민씨가 함께 참여하여 시청자들에게 하스스톤을 플레이하는 방법에 관한 정보와 하스스톤 스페셜 패키지를 소개할 예정이다.

 

하스스톤 스페셜 패키지 특별 방송은 신세계티비쇼핑 채널 B tv(27번), HCN(22번), Sky Life(21번), t브로드(38번), KT(28번), C&M(29번), 헬로티비(41번)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하스스톤 스페셜 패키지는 TV 뿐만 아니라 신세계TV쇼핑 모바일 앱에서도 시청 및 주문이 가능하다. 신세계티비쇼핑앱은 구글 스토어, 안드로이드 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할 수 있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닉네임: 암호: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