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292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아이콘 PlayXP
작성일 2016-04-22 11:23:32 KST 조회 3,225
제목
넥슨, 뜨거운 호응 속 온라인 신작 ‘서든어택2’ 테스트 종료

 

 

넥슨은 넥슨지티에서 개발 중인 신작 온라인 FPS게임서든어택2’의 비공개 시범 테스트(Closed Beta Test, 이하 CBT)가 유저들의 뜨거운 호응 속에 성황리에 종료됐다고 전했다.

 

지난 14일부터 1주일간 진행된 CBT기간 중 최고 동시접속자수 약 3 6천 명과, 누적 이용자수 28만 명을 기록했고, 새롭게 단장한서든어택2’ 공식 홈페이지에는 일 평균 50만 명 이상이 방문하는 등 게임에 대한 이목이 집중됐다.

 

특히서든어택2’만의 타격감과 현실감을 한층 높인 역동적인 전투는 물론 원작서든어택특유의 빠른 전개 방식이 잘 구현됐다는 점에서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다.

 

캐슬타운’, ‘워터폴서든어택2’ 전용 맵과미야’, ‘김지윤등 매력적으로 제작된 캐릭터에 대한 호평이 이어졌다. 특히 '캐슬타운', '니제르델타' '3보급창고' 등 기존 인기 맵 못지 않은 사랑을 받으며, 맵 이용률 상위권에 올랐다.

 

‘서든어택2’ 개발을 총괄하는 넥슨지티 김대훤 이사는정말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CBT에 참여해주신 덕분에 의미 있는 피드백을 받을 수 있어 감사 드린다올 여름 정식 서비스에서 더 좋은 모습으로 만나 뵙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CBT는 사전 선발된 테스터 10만 명과 넥슨 가맹 PC 1만여 곳을 통해 접속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진행됐다.

 

The Evolution of No.1 FPS’를 슬로건으로 내세운서든어택2’ 106주 연속 PC방 점유율 순위 1, 최고 동시접속자수 35만 명 등 수많은 기록을 보유한 국내 최고의 FPS게임서든어택의 정식 후속작으로 올해 여름 서비스될 예정이다. 사실적인 그래픽과 타격감, 다채롭고 신선한 모드를 제공하는 점이 특징이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닉네임: 암호: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