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292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아이콘 PlayXP
작성일 2016-04-14 15:21:29 KST 조회 3,361
제목
넥슨, 온라인 신작 ‘서든어택2’ 대규모 테스트 돌입


 

넥슨은 넥슨지티가 개발 중인 신작 온라인 FPS게임 ‘서든어택2’의 비공개 시범 테스트(Closed Beta Test, 이하 CBT)를 14일부터 20일까지 실시한다.

 

이번 대규모 테스트에서는 ‘미야’, ‘김지윤’과 같은 ‘서든어택2’ 고유 캐릭터 10종을 비롯해 ‘무기 개조 시스템’, ‘용병 시스템’, ‘클랜전’ 등 다양한 콘텐츠를 체험할 수 있다.

 

특히 ‘웨어하우스’, ‘제3보급창고’ 등 ‘서든어택’의 대표 전장을 계승해 ‘서든어택2’만의 방식으로 표현한 맵 7종과 ‘니제르델타’, ‘워터폴’ 등 신규 맵 4종을 선보인다.

 

넥슨은 CBT를 기념해 풍성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하사 계급을 달성한 유저 선착순 5,000명에게 ‘넥슨 캐시’를 제공한다. 테스트 기간 동안 매일 접속만 하면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출석체크 이벤트’와 접속 시간에 따라 아이템을 지급하는 ‘피버타임 이벤트’, ‘버닝 이벤트’도 열린다.

 

또 주말인 16일에 접속한 모든 유저에게 ‘서든어택2’의 다양한 캐릭터를 획득할 수 있는 ‘CBT 핫캐릭터 보급상자’, 무기개조 시스템을 체험해 볼 수 있는 ‘CBT에볼루션 보급상자’를 증정하고, ‘서든어택’에서 사용 가능한 ‘클로이 모레츠 캐릭터 카운트’, ‘울프 스킨 AK-47’, ‘TRG-21 카운트’, ‘30만 경험치’ 등 총 8종의 아이템을 선물한다.

 

이 밖에도 PC방에서 접속한 유저에게 추가 경험치 및 포인트, 리스폰(부활) 시간 단축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접속 시간에 따라 ‘PC방 부품 보급 상자’, ‘레오나&지니 캐릭터 세트’ 등의 아이템을 지급한다.

 

한편, 테스트 모집에 19만 명이 몰리는 등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서든어택2 CBT는 테스트 당첨 여부와 관계 없이 넥슨 가맹 PC방 1만여 곳에서 플레이가 가능하다.

 

‘서든어택2’ 비공개 시범 테스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sa2.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The Evolution of No.1 FPS’를 슬로건으로 내세운 서든어택2는 106주 연속 PC방 점유율 순위 1위, 최고 동시접속자수 35만 명 등 수많은 기록을 보유한 국내 최고의 FPS게임 ‘서든어택’의 정식 후속작으로, 올해 여름 서비스될 예정이다. 사실적인 그래픽과 타격감, 다채롭고 신선한 모드를 제공하는 점이 특징이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닉네임: 암호: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