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292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아이콘 PlayXP
작성일 2016-04-12 11:47:44 KST 조회 3,096
제목
서든어택에 인기 걸그룹 ‘마마무’ 상륙!

 

 

넥슨은 12일 넥슨지티가 개발한 대한민국 NO.1 FPS 게임 ‘서든어택’에 인기 걸그룹 ‘마마무’의 캐릭터를 공개했다.

 

이번 ‘마마무’ 캐릭터에는 매력 넘치는 4인 멤버들의 개성과 함께 최신 캐릭터 기능이 모두 담겼다. 아울러 인기곡 ‘넌 is 뭔들’의 노래와 안무를 활용한 감정 표현, 실제 보이스 효과 등을 지원하며 캐릭터를 사용 시 강화된 경험치 증가 혜택을 제공한다.

 

걸그룹 ‘마마무’의 캐릭터 메이킹 영상은 공식 홈페이지(http://sa.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넥슨은 이번 신규 연예인 캐릭터 출시를 기념해 28일까지 ‘마마무’ 퍼즐판을 완성한 이용자 500명(선착순)에게 ‘마마무’와 함께 하는 오프라인 행사 초대권을 증정하며, 500명을 추첨해 ‘마마무’ 멤버들의 사인이 담긴 CD를 선물한다. 또 퍼즐판을 완성한 모든 이용자에게는 ‘무 근접무기(100일)’를 지급한다.

 

이와 함께 21일까지 ‘인기 스킨 무기(최대 100일)’ 및 다양한 아이템 획득의 기회를 제공하는 ‘봄 맞이 버닝 이벤트 2탄’을 진행하며, 이벤트 참여 완료 시 ‘퍼니무기 100일 상자’와 ‘20만 경험치’를 추가 지급한다.

 

아울러, 14일부터 20일까지 게임 접속에 따라 ‘TRG 이글 카운트’, ‘AK47 이글 카운트’, ‘Ice-Fire 주무기 상자’와 ‘총 30만 경험치’를 제공하는 ‘핫타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서든어택의 연예인 캐릭터 및 이벤트 관한 자세한 내용은 서든어택 공식홈페이지(http://sa.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닉네임: 암호: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