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292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아이콘 PlayXP
작성일 2016-02-17 14:05:24 KST 조회 12,267
제목
2016 핫식스 GSL 시즌1, 17일 코드S 32강 본선 개막

파일포켓 이미지

- 개막전 A조 이병렬 vs 서태희, 윤영서 vs 주성욱 출전

- 17일부터 매주 수·금 오후 6시 30분, 아프리카TV 프릭업 스튜디오에서 생방송

- 온·오프라인 및 라이브 시청 이벤트까지 다양한 이벤트 마련

  

2016년의 첫 번째 GSL 우승자를 가리기 위한 본격적인 일정이 시작된다.

  

라이브 소셜 미디어 아프리카TV는 ‘2016 핫식스 GSL 시즌1’의 본선인 코드S가 오늘 개막한다고 밝혔다. 아프리카TV가 주관하고 핫식스가 후원하는 ‘2016 핫식스 GSL 시즌1’ 코드S는 오는 4월 15일(금)까지 매주 수요일과 금요일 오후 6시 30분부터 아프리카TV 프릭업 스튜디오(서울 대치동 소재)에서 생중계된다. 대망의 결승전은 오는 4월 23일(토)에 펼쳐진다. 32강과 16강은 3전 2선승제 더블 엘리미네이션 토너먼트 방식으로 진행되며, 8강부터 결승까지는 싱글 토너먼트 방식으로 각각 5전 3선승제(8강), 7전 4선승제(4강 및 결승전)로 진행된다.

 

특히 이번 시즌 총 상금은 역대 최고 수준인 2억 4천만원으로, 우승자에게는 우승 상금 4천만원과 WCS 포인트 4000포인트가 주어진다.

  

한편, 지난 코드A 경기에서는 최고의 경기력을 뽐내고 있는 전태양(KT Rolster_TY)과 완벽한 빌드와 경기 운영을 선보인 이병렬(JINAIR GREENWINGS_Rogue)을 비롯해, 풀세트 접전 끝에 승리한 김민철(TCM Gaming_SoulKey), 모두의 예상을 깨고 디펜딩 챔피언 이신형을 상대로 승리하며 팬들에게 감동을 안겨준 송병구(SAMSUNG GALAXY_Stork) 등 총 30명의 선수가 치열한 경쟁을 뚫고 코드S에 진출했다.

 

여기에 지난 GSL 프리시즌에서 우승을 차지하며 코드S Seed를 획득한 1주차(Week1) 우승자 김준호(CJ ENTUS_herO)와 2주차(Week2) 우승자 김명식(SK Telecom T1_MyuNgSiK)이 코드S에 함께 합류해 우승을 향한 접전을 펼칠 예정이다.

  

오늘 진행되는 GSL 핫식스 시즌1 코드S 개막전에는 이병렬(JINAIR GREENWINGS_Rogue), 서태희(SAMSUNG GALAXY_Journey), 윤영서(TeamLiquid_TaeJa), 주성욱(KT Rolster_Zest)이 출전한다. 또한 19일(금) B조에는 김준호(CJ ENTUS_herO), 이동녕(KT Rolster_Leenock), 안상원(MVP CHICKENMARU_Seed), 조중혁(SK Telecom T1_Dream)이 경기를 펼칠 예정이다.

 

아프리카TV는 GSL 코드S 개막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현장에서는 경기를 관전하러 온 팬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스타크래프트 II 공허의 유산 일반판과 제닉스 TITAN 키보드를 증정하는 ‘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하며, 아프리카TV 공식 페이스북(facebook.com/afreecatvgame)에서는 핫식스와 GSL이 함께 하는 인증샷을 올리면 핫식스 한 박스를 증정하는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아프리카TV 라이브 방송 시청자들을 대상으로 방송시청 중에 진출자를 맞추면 퀵뷰 아이템을 지급하는 ‘라이브 시청 이벤트’도 진행하는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통해 팬들에게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2016 핫식스 GSL 시즌 1은 아프리카TV(http://afreeca.com/afgsl)와 글로벌 아프리카TV(http://afreeca.tv/36840697), 트위치TV(http://www.twitch.tv/gsl) 등 국내외 플랫폼을 통해서도 시청이 가능하며, 이벤트를 포함한 코드S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GSL 공식 홈페이지(http://gsl.afreec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일꾼유닛 (2016-02-18 12:37:00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iptv로 보는 프로리그중계방송(좋음)하고, 아프리카tv로 보는 GSL 화질(구림) 차이가 심하던데 ..아프리카는 개선을 좀 하는게
닉네임: 암호: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