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292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아이콘 PlayXP
작성일 2015-12-03 11:33:29 KST 조회 5,019
제목
"야식어택" 서든어택 챔피언스리그 집중탐구

파일포켓 이미지

 

스포티비 게임즈가 ‘야식어택’으로 ‘서든어택 챔피언스리그’를 낱낱이 파헤친다.

 

스포티비 게임즈의 방송 제작 및 사업을 전담하는 라우드 커뮤니케이션즈(대표 이재명)는 오는 4일부터 ‘2015-16 윈터 서든어택 챔피언스리그(이하 서든어택 챔피언스리그)’ 정보 프로그램인 야식어택을 첫 방송한다고 3일 밝혔다.

 

총 4회 방송으로 예정된 ‘야식어택’은 ‘서든어택 챔피언스리그’에서 화제가 됐던 내용은 물론 경기와 인물에 대해 자유롭게 이야기하고 경기 분석 및 예측으로 올 시즌 ‘서든어택 챔피언스리그’의 숨은 재미까지 끌어올리고자 한다.

 

‘야식어택’은 12월 4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오는 1월 15일 금요일 저녁 6시 30분 8강 특집을, 2월 12일 금요일 저녁 6시 30분 4강 특집을 진행한다. 마지막 결승 특집은 2월 26일 금요일 6시 30분에 방송된다.

 

'야식어택'은 정보와 재미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기 위해 만반의 준비를 마쳤다. 이미 '서든어택 챔피언스리그'에서 뼈가 굵은 온상민-정인호 해설위원이 '야식어택'을 맡은 것. 두 사람 모두 입담에는 일가견이 있는 만큼 정확한 정보 전달은 물론 시청자들에게 웃음까지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또한 8강 특집 방송부터는 게스트가 참여해 더욱 풍성한 방송으로 꾸며진다. 경기에 직접 출전한 선수가 출연해 온상민-정인호 해설위원과 함께 서든어택 리그 속 숨겨진 비화 등 다양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한편 ‘야식어택’은 네이버 e스포츠, 아프리카TV, 유튜브 등 온라인, 모바일의 다양한 플랫폼으로 생중계되며, e스포츠 전문 온라인 채널인 eSports TV(http://www.e-sportstv.net)를 통해 VOD로 다시 보기가 가능하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닉네임: 암호: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