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292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아이콘 PlayXP
작성일 2015-11-27 13:17:09 KST 조회 6,718
제목
드림핵 윈터 시청하면 "초갈" 영웅 준다

파일포켓 이미지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DreamHack Winter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이하 히어로즈) 토너먼트와 연계해 최근 히어로즈에 새롭게 추가된 영웅 초갈을 지급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 밝혔다.

  

DreamHack(드림핵)은 세계에서 가장 큰 규모의 e스포츠 대회 중 하나로 스웨덴 이왼최핑(Jönköping)에서 열릴 이번 DreamHack Winter 히어로즈 토너먼트에는 Fnatic, Team Liquid, Team Dignitas 등 다수의 강팀들이 출전해 미화 25,000달러 규모의 상금을 놓고 치열한 경쟁을 펼칠 예정이다. 한국 시간 기준 11월 27일과 28일 이틀에 걸쳐 진행되는 토너먼트는 트위치(Twitch) 생중계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특히 한국 시간 기준 11월 28일(토) 새벽 2시부터 펼쳐질 결승전을 시청하면 히어로즈 최초의 협동형 플레이 방식 영웅으로 최근 게임에 들어온 초갈을 무료로 획득할 수 있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본인의 Battle.net 계정과 연동된 트위치 계정으로 로그인 해 결승전을 시청해야 한다. 시청 조건을 만족한 이용자들은 12월 4일(태평양 표준시 기준)까지 초갈을 지급받게 될 예정이다. Battle.net 계정과 Twitch 계정 연동 방법 등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히어로즈 공식 홈페이지(http://kr.battle.net/heroes/ko/blog/19957177)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 몸에 머리가 둘 달린 오우거인 초갈은 현재 골드나 현금으로는 구입이 불가능하며 이미 초갈을 보유하고 있는 이용자와 함께 플레이하는 독특한 방식으로만 획득이 가능하다. 따라서 아직 초갈을 보유하지 못한 이용자에게는 이번 드림핵 결승전 시청이 초갈을 획득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초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영웅 집중 조명: 초갈 편 (http://kr.battle.net/heroes/ko/blog/19913790)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닉네임: 암호: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