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292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아이콘 PlayXP
작성일 2015-11-20 12:39:02 KST 조회 8,148
제목
‘서든어택’ ‘개콘 니글니글 콤비’와 개그우먼 박나래 앞세워 2015 겨울 업데이트 예고


 

㈜넥슨(대표 박지원)은 19일 넥슨지티㈜(대표 김정준)가 개발한 대한민국 NO.1 FPS 게임 ‘서든어택’의 겨울 대규모 업데이트에 앞서 인트로 페이지를 열고, 업데이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에서는 ‘개그콘서트’의 인기 코너 ‘니글니글’에서 활약 중인 개그맨 송영길, 이상훈 콤비와 대세 개그우먼 박나래가 출연해 12월 10일부터 진행되는 서든어택 겨울 대규모 업데이트와 사전 이벤트를 예고하고 있다.

 

송영길, 이상훈 콤비는 ‘니글니글’ 코너의 우스꽝스러운 캐릭터 그대로, 박나래는 서든어택 게임 내 인기 외국인 캐릭터로 완벽 변신해 등장하며, 이달 26일부터 업데이트 사전등록에 참여하는 모든 유저에게 ‘니글니글&박나래’ 캐릭터를 지급하는 이벤트 내용을 코믹하게 설명해 웃음을 자아낸다.

 

 

넥슨은 본격적인 겨울 업데이트에 앞서 19일부터 26일까지 ‘업데이트 전야제 이벤트’를 실시, 특정 시간에 접속하는 유저에게 영구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전야제 보급상자’와 여러 개를 모아 ‘닉네임 변경권’으로 교환 가능한 ‘닉네임 변경권 조각’ 아이템을 매일 지급한다.

 

같은 기간 게임 플레이를 통해 게이지를 모두 채우면 최대 20만 경험치와 무기 상자 아이템을, PC방에서 이벤트 참여 시 ‘흑사 스킨 주무기 카운트’, ‘유니크 캐릭터 상자’ 등을 선물한다.

 

또한, 접속 시간에 따라 1시간마다 ‘데빌코인’, ‘구르카 리자드’, ‘전야제 보급상자’ 등 다양한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서든어택 2015년 겨울 대규모 업데이트 주요 내용과 사전 등록 이벤트는 오는 26일 공식 홈페이지(http://sa.nexon.com)를 통해 공개된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아이콘 암흑성소 (2015-11-23 09:01:07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이 광고가 대부분의 인터넷 커뮤니티에서 흑인을 비하하는 인종차별적인 요소를 담고 있는 것으로 비판받고 있는데 playxp에서는 이 뉴스에 대한 게재를 재검토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닉네임: 암호: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