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292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아이콘 PlayXP
작성일 2015-11-07 13:30:05 KST 조회 7,572
제목
[블리즈컨 2015] 히어로즈 신규 전장 "파멸의 탑" / "투기장" 공개

 

 

파멸의 탑

어둡고 신비로운 도시에 까마귀 군주와 묘지기가 일어나 도시를 자기 것으로 만들고자 합니다. 작은 고딕풍 도시를 지배하기 위한 투쟁이 시작된 가운데, 신화적인 존재인 까마귀 군주와 묘지기가 각자 자신을 위해 싸워줄 영웅들의 도움을 바라고 있습니다. 이들의 목적이 필요에 의한 것인지, 아니면 단순히 즐거움을 위한 것인지 그 의도를 알 수는 없지만, 한가지는 확실합니다. 파멸의 탑에서 반드시 승리해야 한다는 것이죠!

 

하지만, 파멸의 탑 전장은 기존에 시공의 폭풍 속에서 경험했던 다른 전장들과는 다릅니다. 각 팀의 핵은 보호막이 보호하고 있으며, 영웅들은 이 보호막을 파괴할 수 없습니다. 그 대신, 팀들은 마을에 등장하는 제단을 활성화하기 위해 격돌하게 되며 제단을 차지하고 나면 제단을 차지한 팀의 종탑이 적 팀의 핵을 포격합니다. 전장에는 총 6개의 종탑이 있지만, 이 종탑들은 매우 변덕스러우니 조심하세요! 만약 종탑이 파괴된다면 원래 아군을 배신하고 적에게 넘어갑니다. 적 팀이 제단을 점령하면 원래 아군을 공격할 뿐만 아니라 포탄 개수 역시 한발 추가됩니다.

 

핵 방어막

영웅이 공격할 수 없는 방어막이 양쪽 핵을 감싸고 있습니다. 승리하려면 제단을 활성화하십시오.

 

제단 활성화

주기적으로 전장 곳곳에서 제단이 솟아오릅니다. 제단을 활성화하면 종탑이 적 핵을 향해 포격을 개시합니다.

 

종탑 점령

적 탑을 파괴하면 그 탑이 우리 팀 차지가 됩니다. 보유한 탑이 많으면 많을수록 제단 활성화 시 포격의 위력도 커집니다. 

  

 

 

 

 

 

투기장

세계의 군주들이 즐거움을 향한 끝없는 욕망을 충족하기 위해 새로운 시험 무대를 만들어 시공의 폭풍에 머무는 이들의 전투 능력을 시험할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투기장”이라는 명칭에 걸맞게 다섯 명으로 구성된 두 팀이 3전 2선승제로 대결하게 되며, 양팀은 끊임없이 변하는 전장에서 치열한 백병전을 펼치게 됩니다.

 

투기장에 입장하면 각 플레이어는 경기 시작 전 무작위로 주어진 세 명의 영웅 중 하나를 선택하게 됩니다. 다른 팀원에게 어떤 영웅이 주어졌는지 확인할 수 있으므로 팀원과 논의하여 적합한 영웅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영웅 선택이 끝나고 투기장 입장이 완료되면 궁극기를 선택한 뒤 적 팀의 핵 파괴를 목표로 사원을 점령하거나, 정원 공포를 쓰러트리기 위한 전투에 바로 뛰어들게 됩니다. 각 라운드는 보통 몇 분 안에 종료되며, 한 팀의 핵이 파괴되면 다음 라운드로 넘어가 새로운 투기장으로 이동한 뒤 다음 전투에 돌입하게 됩니다. 세 라운드 동안 적의 핵을 먼저 두 번 파괴한 팀이 승리하게 되며 시공의 폭풍 주민들의 마음을 사로잡게 됩니다. 아울러, 각 팀에 동일한 영웅이 중복 선택될 수 있으므로 매 투기장 경기를 진행할 때마다 지금까지와는 전혀 다른 새로운 느낌의 난투를 즐길 수 있습니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닉네임: 암호: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