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292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아이콘 사미르듀란
작성일 2015-08-04 23:17:28 KST 조회 5,489
제목
MVP 피닉스, 작년 TI4 우승팀 Newbee 꺾고 패자조 2라운드 진출!


 

 

MVP 피닉스가 작년 TI4 우승팀 Newbee를 패자조 1라운드에서 꺾고 다음 라운드에 진출했습니다!

 

비록 우승하고 난 뒤 기량 하락이 심했고 팀 멤버를 두 명이나 교체하고도 별다른 모습을 보여주지 못했던 Newbee였지만

 

작년 디펜딩 챔피언을 그것도 패자조 단판제에서 단숨에 격파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큽니다.

 

이 경기에서도 MVP 피닉스는 Newbee를 상대로 초중반에 팽팽한 싸움을 펼치다가

 

한타 교전에서 여러번 크게 승리하면서 조금씩 우위를 점하였고 그 때부터 Newbee를 밀어붙여

 

마지막에 로샨을 먹기 전 한타 싸움에서도 대승을 거두어 로샨을 먹고 적의 중부 병영과 하부 병영을 밀어 쐐기를 박았습니다.

 

Newbee 선수들이 부활하자 마자 바로 끔살하면서 gg를 받아내고 다음 라운드에 진출 할 수 있었습니다.

 

MVP 피닉스는 승자조 1라운드에서 LGD Gaming에게 패배한 Team Empire와 패자조 2라운드 경기를 치룰 예정입니다.

 

한편 피닉스와 마찬가지로 패자조 1라운드 경기를 치르게 된 MVP 핫식스는 Invictus Gaming에게 패하여 메인 스테이지에서 탈락했습니다.

 

이제 메인 스테이지에 남은 한국 팀은 MVP 피닉스인 만큼 MVP 피닉스가 2라운드에서도 좋은 모습 보여줄 수 있도록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닉네임: 암호: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