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292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아이콘 PlayXP
작성일 2015-07-03 22:03:39 KST 조회 5,694
제목
하스스톤 마스터즈 코리아 스페셜 매치 7월 6~7일 생방송

파일포켓 이미지

- 쉴 새 없이 이어지는 하스스톤 e스포츠의 향연, 이번에는 국제전이다!

- ‘서렌더’ 김정수, ‘슬시호’ 정한슬, 레오 알메이다 등 국내외 최강자 출전

- 7월 6일부터 7일 양일간, 오후 2시 온게임넷 생방송

- 해외 선수 연합팀 직접 한국 찾아 경기 펼칠 예정

  

CJ E&M 게임채널 온게임넷은 하스스톤: 워크래프트의 영웅들(이하 하스스톤) 스페셜 매치가 오는 7월 6일부터 7일까지 양일간 진행된다고 밝혔다.

 

지난 5월에 진행된 첫 번째 스페셜 매치에서는 새벽까지 이어지는 1박 2일 매치업 끝에 한국 대표팀이 우승을 차지한 바 있다.

 

한국 대표로는 ‘하스스톤 마스터즈 코리아’ 시즌1 우승자인 ‘슬시호’ 정한슬과 시즌2 우승자 ‘서렌더’ 김정수, ‘코코아’ 최민규, ‘태상’ 윤태상 등이 출전할 예정이고 이에 맞설 해외 선수 연합팀은 ‘코렌토’ 알렉산드르 말쉬 (Aleksandr Malsh 우크라이나), ‘오렌지’ 욘 웨스트버그 (Jon Westberg 스웨덴), ‘시소’ 세바스티안 벤테르트 (Sebastian Bentert 독일), 레오 알메이다 (Leo Almeida 브라질) 등이다.

 

특히나 이번 경기는 해외 선수들이 직접 대회가 열릴 용산 아이파크몰 e스포츠 스타디움을 찾아 경기를 치르게 되어 팬들은 온라인 방송이나 기사만으로 접할 수 있었던 유명 해외 선수들을 직접 볼 수 있게 된다.  

 

대회 방식은 5전 3선승 정복전 방식의 1라운드와 2라운드로 진행되며 3라운드 파이널 매치는 각 경기 단판으로 진행된다.

 

총상금은 2만 달러로 우승팀과 준우승팀은 각각 1만 2천 달러와 8천 달러를 나눠 갖는다.

 

대회가 열리는 용산 아이파크몰 e스포츠 경기장에서는 현장 관객 선착순 300명에게는 하스스톤의 확장팩 고블린 대 노움 카드팩 10팩이 주어진다.

 

방송은 온게임넷과 네이버, 다음, 아프리카tv를 통해 오후 2시에 생방송으로 만날 수 있으며 구체적인 대회 진행 방식과 참가자들의 자세한 정보 등은 온게임넷 홈페이지(www.ongamenet.com)와 하스스톤 온게임넷 페이스북(www.facebook.com/ognaororor)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스페셜 매치에 이어 곧바로 진행될 하스스톤 마스터즈 코리아 시즌3의 예선 참가자 접수도 시작된다. 접수는 7월 7일 오전 10시부터 9일까지 3일간 온게임넷 홈페이지(www.ongamenet.com)를 통해 진행되며 2015년 7월 기준 아시아 서버 3등급 이상 또는 전설 카드 뒷면 보유자면 누구나 가능하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닉네임: 암호: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