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292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아이콘 PlayXP
작성일 2015-05-23 00:49:48 KST 조회 6,183
제목
오버워치, '한조' 게임 플레이 영상 공개

- 민첩한 움직임으로 적을 암살하는 공격형 영웅 한조를 미리 만나보자

- 영국의 심장부에 위치한 ‘왕의 길’ 전장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치열한 전투

- 궁수와 암살자로서 활약하는 공격적인 모습 담아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현재 개발 중인 ‘픽업 앤 플레이(pick-up-and-play)’ 방식의 1인칭 슈팅 게임, 오버워치(Overwatch)에 등장하는 공격형 영웅 ‘한조’의 게임 플레이 영상을 공개하였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오버워치 초기 버전의 것으로, 영국의 심장부에 위치한 ‘왕의 길’ 전장에서 적을 추적하고 다수의 적에게 공격을 퍼붓는 민첩하고 강력한 공격형 영웅 ‘한조’의 모습을 처음부터 끝까지 모두 담고 있다.

  

이 영상에서 ‘한조’는 영국의 심장부에 위치한, 점령 및 화물 운송이 혼합된 전장인 ‘왕의 길’에서 공격팀으로 활약한다. 이 전장에서 공격팀은 제한 시간 안에 화물을 배송 지점까지 옮겨야 하며, 수비팀은 제한 시간이 다 지날 때까지 공격팀을 저지해야 한다. 영상에서 ‘한조’는 공격형 영웅으로서 상대에게 강력한 화살을 발사해 단일, 또는 다수의 대상에게 피해를 주고 추적 장치가 달린 화살로 아군의 전투를 돕는 등 다방면으로 활약한다.

 

‘한조’는 ‘폭풍활’을 주 무기로 사용해 적에게 피해를 주며, ‘음파 화살’ 기술로 화살이 발사된 지역의 감지 반경 내에 있는 적을 시각적으로 표시해 자신을 포함한 아군이 쉽게 추적할 수 있도록 돕는다. 뿐만 아니라 여러 조각으로 나뉘어 사방으로 퍼지는 ‘다발 화살’을 발사해 한 번에 다수의 대상을 공격하기도 하며, 용의 영혼을 일직선으로 내보내 이를 마주치는 적을 모두 삼켜버리는 궁극기 ‘용의 일격’으로 상대를 압도하기도 한다.

  

파일포켓 이미지

 

‘한조’는 수백 년 동안 이어져 온 암살자 가문 시마다 출신으로 긴 세월에 걸쳐 합법적이지 않은 방법으로 막대한 수익을 올리고 거대한 범죄의 제국을 건설하였다. 가문 수장의 큰아들이었던 ‘한조’는 아버지의 뒤를 이어 시마다 제국을 지휘해야 했기에 어린 시절부터 훈련을 받아 무술과 검술, 궁술뿐만 아니라 지도자로서의 자질, 전술과 전략을 이해하는 지혜도 갖출 수 있었다. 아버지가 세상을 떠난 후, 동생과 함께 시마다 제국을 다스려야 했던 ‘한조’는 이를 거절한 동생을 직접 제거하는 과정에서 마음에 상처를 받았고, 결국 그는 아버지의 유산을 거부한 채 전 세계를 누비며 전사로서의 실력을 연마하고 실추된 명예를 회복하려 한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아이콘 팝콘팔아요   |   아이콘 wahahaha830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닉네임: 암호: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