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292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아이콘 PlayXP
작성일 2015-05-22 17:51:05 KST 조회 4,518
제목
‘포인트 블랭크’, 참여할수록 상금 커지는 PB 챌린지 리그 오픈


 

전세계 70여개국 1억명의 유저가 즐기는 글로벌 온라인 FPS게임포인트 블랭크 (Point Blank)’ PB챌린지 리그를 오픈했다.

 

포인트 블랭크가 신설한 ‘PB챌린지 리그는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대회로, 일반 유저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오픈 토너먼트와 커뮤니티 내에서 자체 진행되는 커뮤니티 토너먼트로 나누어 진행된다. 포인트 블랭크는 참여 팀이 많아질수록 상금도 커지는 참여형 상금제도로 운영하여 각 토너먼트 당 최대 총 상금 450만원을 지원할 예정이다.

 

이번에 진행되는 커뮤니티 대회에는 대학 e스포츠 동아리 연합회 ‘ECCA’와 게임 커뮤니티 ‘PlayXP’, 홍익대학교 중앙 게임 동아리 ‘ExP’가 참여했다. ‘PlayXP’에서 진행되는 커뮤니티 대회는FPS유저들에게 유명한 온상민 해설이 직접 해설과 주최를 맡아 아프리카TV의 온님TV 채널로 송출 예정이라 유저들의 관심이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각 토너먼트의 회차에서 1,2위를 차지한 팀은 ㈜제페토가 운영하는 Z:PC에서 6월에 진행되는 월장원전의 참가 기회를 얻게 되며, 월장원전에서 좋은 성적을 거둔 팀들은 상금과 함께 향후 진행되는 국제 FPS대회포인트 블랭크 인터내셔널 챔피언십(PBIC)’ 한국대표 선발전의 참가 우선권을 받게 된다.

 

제페토의 e스포츠 담당 김용철 PM이번 리그는 글로벌 FPS 포인트 블랭크를 더욱 많은 분들이 즐겁게 플레이 할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향후 다양한 커뮤니티와 함께 리그를 진행하여 포인트 블랭크를 통해 e스포츠 문화가 활성화 될 수 있도록 하는데 힘쓸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아이콘 제드 (2015-05-24 20:32:42 KST)
0↑ ↓0
센스 이미지
밸런스 붕괴 캐쉬템 팔아먹는 겜 노잼..
닉네임: 암호: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